상단영역

본문영역

공원소녀, ‘the Keys’ 콘셉트 포토 3탄 공개..치명적 시크+걸크러시

  • 입력 2020.04.24 20:22
  • 기자명 이건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마일즈(MILES)

[연예투데이뉴스=이건봉 기자] 공원소녀(GWSN)가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원소녀는 24일 0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오는 28일 발매 예정인 네 번째 EP앨범 ‘the Keys(더 키즈)’ 3차 콘셉트 포토 PHOTOGRAPHS in black and white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에는 블랙 앤 화이트 2가지 컬러로만 이뤄진 수트를 입고 시크하면서도 세련된 매력을 발산하는 공원소녀의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끈다.

앞서 공개한 1,2차 콘셉트 포토를 통해 한층 더 짙어진 여성미와 청량감 넘치는 비주얼, 스포티한 매력 등을 뽐냈던 공원소녀는 이번엔 카리스마 가득한 걸크러시까지 장착, 어떤 콘셉트도 소화 가능한 팔색조 걸그룹임을 재차 입증했다.

이로써 공원소녀는 red, blue, black and white 세 가지 컬러 테마로 구성된 ‘the Keys’ 콘셉트 포토 공개를 모두 마무리했으며, 앨범 안에는 또 어떤 다양한 이미지들이 담겼을지 팬들의 기대감은 더욱 높아지고 있다.

완전히 새로워진 콘셉트와 스타일을 예고한 공원소녀의 네 번째 EP앨범 ‘the Keys’는 오는 28일 오후 6시 국내외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동시 발매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