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오마이걸, 신곡 ‘살짝 설렜어’ 두 번째 단체 티저 공개..싱그러운 비주얼

  • 입력 2020.04.22 21:42
  • 기자명 이건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WM엔터테인먼트

[연예투데이뉴스=이건봉 기자] 오마이걸(OH MY GIRL)이 두 번째 단체 티저를 공개 했다..

22일 자정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오마이걸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미니 7집 앨범 'NONSTOP'의 두 번째 단체 이미지를 게재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에서 오마이걸은 지난 바이올렛 컬러가 돋보이는 첫 번째 단체 티저와는 전혀 다른 색다른 이미지를 연출했다. 화이트 컬러의 자켓과 스커트에 블랙으로 포인트를 준 의상을 착장한 오마이걸은 시크한 무드를 자아낸다. 오마이걸 멤버들은 싱그러움이 가득한 비주얼과 당당한 눈빛으로 카리스마를 뿜어내며 신곡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매 앨범 독보적인 콘셉트와 무대 소화력으로 꾸준한 성장을 증명한 오마이걸이 이번에는 또 어떤 모습으로 돌아올지 컴백에 대한 열기를 한껏 달아오르게 만든다.

오마이걸의 미니 7집 앨범 'NONSTOP'의 타이틀곡 ‘살짝 설렜어(Nonstop)'는 리드미컬한 베이스와 에너제틱 신스 사운드가 절묘히 블렌딩되어 오마이걸만의 개성 있는 보컬과 어우러진 업템포 댄스곡이다.

한편, 오마이걸은 오는 4월 27일 오후 6시 미니 7집 앨범 'NONSTOP'을 발매하고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돌입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