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임팩트, ‘거짓말이야’ MV 티저 공개..21일 타이틀곡 음원+MV 선공개

  • 입력 2020.04.20 22:06
  • 기자명 이건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스타제국

[연예투데이뉴스=이건봉 기자] 임팩트(IMFACT)의 신곡 ‘거짓말이야’로 돌아온다.

소속사 스타제국 측은 지난 17일 임팩트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오는 21일 선공개 예정인 첫 번째 미니앨범의 타이틀곡 ‘거짓말이야’의 블랙 버전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임팩트는 멤버별 다양한 공간에 앉아있거나 누워있어 시선을 사로잡았으며 흑백 무드를 통해 몽환적인 임팩트의 감성을 예고했다. 특히 ‘거짓말이야’의 인트로 부분이 공개되어 타이틀곡 ‘거짓말이야’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또한 20일 공개된 컬러 버전 티저 영상에서는 그랜드 피아노 앞에 서있는 단체 장면과 웅재의 페이스 페인팅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지난 블랙 버전 티저 영상 속 음원에 이어 ‘거짓말이야’의 하이라이트 부분이 공개되었다.

임팩트의 첫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거짓말이야’는 '사랑을 하며 약속했던 말들이 거짓말이라면 우리의 이별 또한 거짓말이지 않을까?'라는 의문과 생각을 담은 곡으로 임팩트 웅재, 지안이 작사, 작곡에 참여한 곡으로 자체제작돌의 면모를 과시할 예정이다.

한편 임팩트는 데뷔 후 첫 번째 미니앨범 발매를 예고한 가운데 오는 21일 정오 타이틀곡 '거짓말이야'의 음원 및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하고, 28일 첫 번째 미니앨범을 발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