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뮤지컬 디바' 정선아, 깜짝 결혼 발표.."예쁘게 살게요"

  • 입력 2020.04.14 11:36
  • 기자명 김은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김은정 기자] '뮤지컬 디바' 정선아가 깜짝 결혼 소식을 전했다. 

먼저 소속사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14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항상 무대에서 빛나는 연기를 보여준 뮤지컬 배우 정선아의 결혼 소식을 알려드린다."며 정선아는 1년 동안 교제해온 한 살 연하의 사업가와 지난 3월 결혼식을 가지려고 했으나, 코로나 19 극복을 위한 사회적 거리두기 시기가 길어지면서, 결혼식을 대신해 양가 가족과 평생을 약속하는 자리를 가지기로 하였다."고 밝혔다. 

이어 "정선아는 조만간 모처에서 가족들과 함께 결혼을 약속할 예정"이라며 "두 사람은 진실한 가정을 꾸려 서로를 위하고 이웃과 나누며, 감사함을 배우며 함께 살아갈 것을 약속했다. 인생의 반려자로 새로운 시작을 알린 두 사람에게 축복을 부탁드린다."고 알렸다. 

정선아 역시 자신의 SNS를 통해 결혼소식을 직접 전하기도 했다. 그는 "저 결혼합니다!!!"라며
"제 곁에서 힘이 되어 준 마음이 따뜻한 사람과 일생을 함께 하는 부부의 인연으로 함께 행복하게 살기로 결심 했다"고 밝혔다.

이어 정선아는 예비 신랑과의 인연을 전하기도 했다. 그에 따르면 "중국 상하이에서 친구로 만나 지내오던 저희는 그동안 서로에게 많은 의지와 힘이 되어왔고, 이제는 서로에 대한 사랑과 신뢰를 바탕으로 결혼이란 사랑의 결실을 맺게 되었다."고 알리면서 "항상 이웃과 나누고 감사함을 배우는 가정으로 예쁘게 살겠다. 축복해 주시고 응원해 달라. 받은 사랑 더 열심히 멋진 무대로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정선아는 2002년 뮤지컬 '렌트'로 데뷔한 이후 '에비타', '지저스 크라이스트 슈퍼스타', '위키드', '안나 카레니나', '아이다' 등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는 실력파 배우로 꼽힌다.

이하, 씨제스엔터테인먼트 측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씨제스엔터테인먼트입니다.

항상 무대에서 빛나는 연기를 보여준 뮤지컬 배우 정선아의 결혼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정선아는 1년동안 교제해온 한 살 연하의 사업가와 지난 3월 결혼식을 가지려고 했으나,

코로나 19 극복을 위한 사회적 거리두기 시기가 길어지면서, 

결혼식을 대신해 양가 가족과 평생을 약속하는 자리를 가지기로 하였습니다.

정선아는 조만간 모처에서 가족들과 함께 결혼을 약속할 예정입니다.

두 사람은 진실한 가정을 꾸려 서로를 위하고 이웃과 나누며, 감사함을 배우며 함께 살아갈 것을 약속했습니다.

인생의 반려자로 새로운 시작을 알린 두 사람에게 축복을 부탁드립니다.

앞으로 더 다양한 작품에서 멋진 연기로 찾아뵐 것을 약속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