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요셉, 오늘(25일) '봄바람에 널 날려 보낼래' 발매.. 新 이별 감성곡

  • 입력 2020.03.25 21:50
  • 기자명 이건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인디안레이블

[연예투데이뉴스=이건봉 기자] 요셉의 새 싱글 '봄바람에 널 날려 보낼래'가 공개된다.

요셉의 새 싱글 '봄바람에 널 날려 보낼래'는 2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봄바람에 널 날려 보낼래'는 지금 이 순간을 지나는 슬픈 이별들을 담담하면서도 따뜻한 느낌으로 풀어낸 노래다. 요셉의 자작곡 위에 김동휘 프로듀서의 감성적인 편곡이 더해져 매력적인 곡으로 탄생했다.

특히 '저 봄바람에 널 날려 보낼게. 걱정 안 해도 돼 난 괜찮아' '바람아 불어라 더 세게. 널 이제 보내줄게' '근데 사실 안 괜찮아 괜찮지 않아' 등 이별 후의 느끼는 감정을 솔직하게 풀어낸 가사와 귀에 감기는 중독성 강한 멜로디가 인상적이다. 

앞서 소속사 인디안레이블은 공식 SNS를 통해 요셉의 '봄바람에 널 날려 보낼래' 1분 라이브 클립 영상을 잇달아 공개하며 가요 팬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또 오는 26일과 27일에는 각각 다른 버전의 '봄바람에 널 날려 보낼래' 라이브 풀버전 영상을 공개하며 보고 듣는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Moonrise' 발매 이후 1년 6개월 만에 새로운 이별 감성 노래로 컴백한 요셉은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팬들과의 만남을 이어가며 본격 활동에 돌입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