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화보] 배우 한지민, ‘팔색조 매력’

  • 입력 2020.03.05 23:33
  • 기자명 박병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골든듀

[연예투데이뉴스=박병철 기자]  배우 한지민이 다양한 매력을 담은 화보를 공개했다.

국내 대표 파인주얼리 브랜드 골든듀(Golden dew)에서 'Diamond is You' 브랜드 캠페인 슬로건을 바탕으로 뮤즈 한지민의 2020 S/S 시즌 화보를 선보였다.

골든듀의 ‘Diamond is You’ 캠페인 슬로건은 다이아몬드처럼 강하고, 고귀하고, 희소하고, 영원하며 스스로 빛을 내는 여성들에게 보내는 메시지를 담았다.

▲ 사진=골든듀

한지민의 화보는 시간이 흘러도 변하지 않는 다이아몬드의 아름다움이 묻어나는 웨딩 라인과 어떠한 순간에도 자연스럽게 스며들어 매력을 발산하는 패션 라인으로 진행되었는데 한지민의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무드가 잘 어우러져 눈길을 사로잡았다.

화보 속 한지민은 화이트 드레스에 다이아몬드 주얼리를 더해 로맨틱한 매력을 뽐내는가 하면, 심플한 화이트 셔츠에 골든듀의 GD 모티브를 활용한 시그너처 주얼리를 더해 한층 더 빛나는 룩을 완성하였다. 특히 골든듀를 상징하는 라벤더빛 컬러 수트에 뱅글을 레이어드해 우아하면서도 세련된 무드를 선사하며, 이번 화보에서 브랜드가 보여주는 스스로 빛나는 여성의 아름다움을 완벽하게 표현했다.

▲ 사진=골든듀
▲ 사진=골든듀
▲ 사진=골든듀

뮤즈 한지민과 함께하는 2020 S/S 골든듀 신제품은 골든듀 청담본점, 예술의 전당점 및 전국 백화점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