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투데이뉴스
연예
황정민, JTBC 하반기 '허쉬(가제)' 출연 확정
윤희정  |  tvj@tvj.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20.02.20  09:26:08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연예투데이뉴스=윤희정 기자] JTBC의 하반기 방송 예정 드라마 ‘허쉬’(가제)에 배우 황정민이 출연을 확정해 주목을 모은다.

키이스트가 제작을 맡은 JTBC 드라마 ‘허쉬’(가제)(극본 김정민, 제작 키이스트, 이하 ‘허쉬’)는 신문사를 배경으로 직장인 기자들의 생존과 양심, 그 경계의 딜레마를 그리는 사람 냄새 가득한 공감 오피스 드라마로 소설 ‘침묵주의보’를 원작으로 한다. 단순히 기자라는 직업의 특수성보다는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직장인들의 애환과 고민을 그리며 시청자에게 공감과 위로를 선사할 예정.

황정민은 ‘허쉬’에서 주인공 한준혁 역을 맡는다. 한준혁은 정의 구현이라는 뜻한 바를 이루기 위해 기자가 되어 어지간한 부서는 두루 섭렵한 베테랑 기자이지만 여전히 정의와 현실 타협 사이에서 고민하는 인물. 황정민은 특유의 흡인력 있는 연기로 기자로서, 남편으로서, 아빠로서 고민하는 한준혁을 더욱 입체적으로 그릴 전망이다.

키이스트 박성혜 대표는 “오랫동안 애정을 담아 기획해온 작품인 ‘허쉬’를 영화계를 대표하는 배우 황정민이 선택한 것에 대해 영광으로 생각한다. 최고의 배우와 완성도 높은 작품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는 소감을 밝혔다.

이처럼 ‘허쉬’에 연기파 배우 황정민의 캐스팅 소식이 전해져 드라마에 대한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94년 데뷔한 황정민은 영화 ‘너는 내 운명’, ‘신세계’, ‘국제시장’, ‘베테랑’ 등 50여 편의 작품에서 소시민부터 절대악까지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자랑하며 대중에게 신뢰받는 배우. 이 같은 황정민의 드라마 컴백 소식에 안방극장 시청자들의 반가움이 커질 수밖에 없는 상황.

또한 OCN ‘보이스’ 시리즈와 JTBC ‘열여덟의 순간’, SBS ‘하이에나’, 넷플릭스 오리지널 ‘보건교사 안은영’ 등을 만들며 매니지먼트뿐만 아니라 드라마 제작에서도 놀라운 성장세를 보이는 종합 콘텐츠 기업 키이스트가 제작을 맡아 더욱 완성도 있는 작품을 만들 예정이다.

황정민의 출연 확정 소식과 함께 본격 제작의 신호탄을 쏘아 올린 JTBC ‘허쉬’는 2020년 하반기 방송 예정으로 주, 조연 배역 캐스팅 진행 중이다.

한편, 황정민은 임순례 감독의 영화 ‘교섭’ 출연을 확정 짓고 상반기 촬영에 들어갈 예정이며 차기작으로 JTBC 드라마 ‘허쉬’를 선택, 열일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인기기사
1
[화보] 배우 안효섭, ‘명품 비주얼+자태’
2
[today포토] ‘부부의 세계’ 김희애-박해준, ‘숨막히는 치정멜로’
3
[today포토] ‘부부의 세계’ 박해준, ‘젠틀한 자태’
4
[today포토] ‘부부의 세계’ , ‘많은 사랑 부탁드려요.’
5
[화보] 아스트로(ASTRO) X 위키미키(Weki Meki), ‘엣지있는 교복핏’
6
[화보] 있지(ITZY), ‘틴크러쉬 매력 폭발'
7
[today포토] ‘부부의 세계’ 김희애-박해준, ‘부부의 연’
8
'반도' 압도적인 스케일을 자랑하는 액션 블록버스터 예고편 전 세계 최초 공개!
9
'부부의 세계' 완벽 김희애+반전 한소희..첫방 성공적
10
[today포토] ‘부부의 세계’ 김희애, 기대되는 명품 연기’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특별시 강서구 염창동 249-4  |  전화 : 010-5321-1116  |  팩스 : 02-3662-7313  |  기사제보문의 : tvjnews@tvj.co.kr
등록일 : 2011년 10월 25일  |  정기간행물ㆍ등록번호 : 서울 아 01809
대표 : 남완주  |  발행 : 정혜순  |  편집인 : 정혜순,이은진 | 청소년보호책임자 : 남완주
Copyright 2011 연예투데이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tvj@tvj.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