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투데이뉴스
가요
'로켓펀치' 윤경, 외상성 활막염 진단으로 활동 최소화
김은정  |  tvj@tvj.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20.02.17  13:22:51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연예투데이뉴스=김은정 기자] 그룹 '로켓펀치'의 멤버 윤경이 무릎 '외상성 활막염' 진단을 받고 활동을 최소화한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 측은 17일 오후 공식보도자료를 통해 "(로켓펀치) 멤버 윤경은 새 앨범을 준비하는 과정에서 무릎의 통증을 느껴 '외상성 활막염' 진단을 받았다."며 "활동에 이상 없다는 전문의의 소견을 따라 이후에 진행한 일정에서 '윤경'의 활동을 최소화하며 아티스트의 컨디션 조절과 성공적인 컴백을 위해 다방면으로 힘써 왔으나, 'BOUNCY'로 활동을 시작하며 상황을 지켜본 결과 음악방송을 비롯한 안무를 추는 스케줄을 소화하기에 무리가 있다고 판단하였다."고 밝혔다. 

그에 따라 윤경은 당분간 안무를 소화해야 할 활동은 자제하면서 그 외의 팀 활동에는 참여한다는 계획이다. 울림엔터테인먼트 측은 "다만 무릎 이외에 다른 컨디션에는 문제가 없고 6개월 만의 컴백을 기다려주신 팬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리고 싶지 않다는 멤버 본인의 의지가 커, 음악방송 제외한 스케줄만큼은 참여하여 팬 여러분을 찾아뵐 예정"이라며 "금주 음악방송부터 '윤경'을 제외한 다섯 멤버가 'BOUNCY'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며, 윤경은 건강을 회복하는 대로 합류하여 무대에서도 팬 여러분을 찾아뵐 예정"이라고 전했다. 

더불어 울림엔터테인먼트 측은 "당사는 아티스트의 건강과 컨디션을 최우선으로 하여 활동에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을 말씀드린다."고 약속하며 "‘BOUNCY’로 활동을 이어갈 다섯 멤버들에게도 아낌없는 응원과 격려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한편, 그룹 '로켓펀치'는 지난 10일, 앨범 '레드 펀치(RED PUNCH)'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바운시'로 활동 중에 있다.

이하, 울림엔터테인먼트 측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울림엔터테인먼트 입니다.

먼저 항상 로켓펀치를 아껴주시는 팬 여러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로켓펀치 멤버 윤경  활동 관련하여 안내드립니다.

멤버 윤경은 새 앨범을 준비하는 과정에서 무릎의 통증을 느껴 '외상성 활막염' 진단을 받았습니다.

활동에 이상 없다는 전문의의 소견을 따라 이후에 진행한 일정에서 '윤경'의 활동을 최소화하며 아티스트의 컨디션 조절과 성공적인 컴백을 위해 다방면으로 힘써 왔으나, 'BOUNCY'로 활동을 시작하며 상황을 지켜본 결과 음악방송을 비롯한 안무를 추는 스케줄을 소화하기에 무리가 있다고 판단하였습니다.

다만 무릎 이외에 다른 컨디션에는 문제가 없고 6개월 만의 컴백을 기다려주신 팬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리고 싶지 않다는 멤버 본인의 의지가 커, 음악방송 제외한 스케줄만큼은 참여하여 팬 여러분을 찾아뵐 예정입니다.

이에 따라, 금주 음악방송부터 '윤경'을 제외한 다섯 멤버가 'BOUNCY'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며, 윤경은 건강을 회복하는 대로 합류하여 무대에서도 팬 여러분을 찾아뵐 예정입니다.

로켓펀치 두 번째 미니앨범 [RED PUNCH] 활동을 응원해주시는 팬 여러분들께 다시 한번 진심으로 감사 말씀 전해드리며, 당사는 아티스트의 건강과 컨디션을 최우선으로 하여 활동에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을 말씀드립니다.

더불어 ‘BOUNCY’로 활동을 이어갈 다섯 멤버들에게도 아낌없는 응원과 격려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인기기사
1
'팬텀싱어3' 대역전 '라포엠' 우승, 문투 49만7563건 최다 기록
2
민아, 지민 사과에도 복잡한 심경..소속사 측 "회복에 최선"
3
‘미스터트롯’ 대국민 감사 콘서트…’매회 다른 스페셜 무대로 장식’
4
'팬텀싱어3' 스페셜, 라포엠에 궁금한 'A to Z'
5
'뽕숭아학당' 뽕F4, 번지점프→나홀로캠핑..15.3% 자체최고
6
[today포토] ‘미쓰리는 알고있다’ 김규선,’바비인형’
7
'삼시세끼-어촌편5' 도련님 이서진, "그래도 밉지 않아"
8
[today초점] '저녁 같이 드실래요' 2%대 최저..힘 못쓰는 막장 멜로
9
강소라, 유기농 생리대 ‘르씨엘’ 전속모델 발탁!
10
[화보]윌리엄·벤틀리,’아빠미소 짓게하는 깜찍함’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특별시 강서구 염창동 249-4  |  전화 : 010-5321-1116  |  팩스 : 02-3662-7313  |  기사제보문의 : tvjnews@tvj.co.kr
등록일 : 2011년 10월 25일  |  정기간행물ㆍ등록번호 : 서울 아 01809
대표 : 남완주  |  발행 : 정혜순  |  편집인 : 정혜순,이은진 | 청소년보호책임자 : 남완주
Copyright 2011 연예투데이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tvj@tvj.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