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엘리스, 미니 4집 ‘JACKPOT’ 스케줄러 공개..7인조 새 출발

  • 입력 2020.02.14 21:35
  • 기자명 이건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후너스엔터테인먼트

[연예투데이뉴스=이건봉 기자] 걸그룹 엘리스(ELRIS)가 컴백 초읽기에 돌입했다.

엘리스(소희, 가린, 유경, 벨라, 혜성, 이제이, 채정)는 13일 공식 SNS를 통해 네 번째 미니앨범 ‘JACKPOT(잭팟)’의 프로모션 스케줄러를 공개했다.

강렬한 레드 배경이 돋보이는 스케줄러에 따르면 엘리스는 오는 26일 발매일까지 다채로운 콘텐츠들을 순차적으로 오픈하며 컴백 열기를 끌어올릴 전망이다.

엘리스는 14일 트랙리스트 공개를 시작으로 17일 콘셉트 포토&영상 A버전, 18일 인트로 영상, 19일 콘셉트 포토&영상 B버전, 20일 하이라이트 메들리, 21일 ‘This is me’ 댄스 버전 영상, 24일 뮤직비디오 티저 공개 등 다양한 콘텐츠를 오픈할 계획이다.

앞서 엘리스는 래퍼 겸 보컬 이제이(EJ), 파워 퍼포먼스 담당 채정의 합류 소식을 전하며 7인조 재정비를 알렸다. 두 멤버의 합류로 더욱 탄탄한 체제를 갖추게 된 엘리스는 기존에 보지 못했던 색다른 변화로 가요팬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지난 2017년 데뷔 후 청순하면서 상큼한 매력으로 아이돌 비주얼 1순위 ‘비담돌(비주얼 담당 아이돌)’이라는 수식어를 얻은 엘리스가 새로운 변화를 예고한 미니 4집 ‘JACKPOT’을 통해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모아진다.

7인조 걸그룹으로 새 출발에 나선 엘리스의 네 번째 미니앨범 ‘JACKPOT’은 오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