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범진, 신곡 '무념무상' 콘셉트 포토 공개..친근미 대폭발

  • 입력 2020.02.07 20:37
  • 기자명 이건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KG컴퍼니

[연예투데이뉴스=이건봉 기자] 범진이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범진이 신곡 '무념무상' 발매를 일주일 앞두고 지난 5일 SNS를 통해 콘셉트 포토 2장을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범진은 회색 후드 집업과 데님 바지로 스타일링 해 캐주얼하고 편안한 룩을 연출했다. 또 다른 사진에선 헝클어진 머리와 뿔테 안경을 쓴 채 기타를 치는 모습으로 친근미를 발산하고 있어 눈길을 모으고 있다. 

특히 이번 공개된 콘셉트포토에서는 지난해 발매되었던 '후회'에서 보여준 이미지와 상반되는 모습으로 색다른 매력을 드러냈다. 감성적이고 서정적인 음악으로 리스너들의 사랑을 받아온 범진의 반전 매력이 담긴 콘셉트포토가 공개되면서 신곡에 대한 관심이 증폭되고 있다.

범진은 지난해 5월 디지털 싱글 '후회'를 발매해 독보적인 감성과 호소력 짙은 보이스로 리스너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싱어송라이터이다.

MBC ‘듀엣가요제’ 출신으로 출연 당시 재치 있는 입담과 탄탄한 가창력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MBC 주말드라마 ‘부잣집 아들’ OST ‘사랑이란건’을 통해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기도 했다. 

또한, 지난 5일엔 가수 진주의 친동생이라는 사실이 알려져 화제를 받기도 했다. 

한편, 범진의 신곡 '무념무상'은 오는 14일 오후 6시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