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펜타곤, 첫 정규앨범 오디오 티저 공개..다채로운 매력

  • 입력 2020.02.06 23:06
  • 기자명 이건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연예투데이뉴스=이건봉 기자] 펜타곤이 첫 정규앨범 오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펜타곤은 6일 0시 펜타곤의 공식 SNS를 통해 오는 12일 발매되는 첫 정규앨범 'UNIVERSE : THE BLACK HALL(유니버스 : 더 블랙 홀)'의 오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우주의 신비롭고 몽환적인 이미지를 배경으로 타이틀곡 'Dr. 베베'를 비롯한 앨범 전곡의 하이라이트 음원이 담겨 있어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UNIVERSE : THE BLACK HALL(유니버스 : 더 블랙 홀)'은 펜타곤이 데뷔 후 약 3년 4개월 만에 선보이는 첫 번째 정규앨범으로,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과 화려한 퍼포먼스로 무한한 가능성을 입증해온 펜타곤의 한층 더 성숙해진 모습을 만나볼 수 있다. 

타이틀곡 'Dr. 베베'는 힙합 리듬을 기반으로 한 일렉트로닉 장르의 곡으로, 펜타곤의 '빛나리', 워너원의 '에너제틱' 등을 탄생시킨 리더 후이가 작사 및 작곡에 참여해 팬들의 기대를 더하고 있다. 

한편, 펜타곤의 첫 정규앨범 'UNIVERSE : THE BLACK HALL(유니버스 : 더 블랙 홀)'은 오는 1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