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로켓펀치, 두 번째 미니앨범 ‘레드 펀치’ 스케줄러 공개..2월 10일 컴백

  • 입력 2020.01.28 19:46
  • 기자명 이건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연예투데이뉴스=이건봉 기자] 로켓펀치(Rockt Punch)가 오는 2월 10일 컴백한다.

로켓펀치(연희, 쥬리, 수윤, 윤경, 소희, 다현)의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28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레드 펀치(RED PUNCH)’의 컴백 스케줄러를 공개하며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공개된 스케줄러에는 2월 10일 새 미니앨범 ‘레드 펀치(RED PUNCH)’발표에 앞서 콘셉트 포토, 무빙 포스터, 자켓 메이킹필름, 트랙리스트, 퍼포먼스 티저 등 다양한 콘텐츠 공개를 예고해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높였다.

로켓펀치의 두 번째 미니앨범 ‘레드 펀치(RED PUNCH)’는 지난해 8월 발표한 데뷔 앨범 ‘핑크 펀치(PINK PUNCH)’에 이어 두 번째 발표하는 미니앨범이다. 이번 신보를 통해 로켓펀치는 특유의 통통 튀는 에너지와 함께 더욱 강렬한 퍼포먼스로 2020년 가요계를 뜨겁게 달굴 것으로 보인다.

로켓펀치는 ‘단조로운 세상에 날리는 신선한 한 방의 펀치’라는 이름을 담아 지난해 8월 첫 번째 미니앨범 ‘핑크 펀치(PINK PUNCH)’의 타이틀곡 ‘빔밤붐(BIM BAM BUM)’으로 가요계에 혜성같이 등장한 걸그룹으로, 멤버 모두 라이브는 물론 완성도 높은 퍼포먼스까지 ‘2020년 상반기 가요계 최고의 기대주’로 떠오르고 있다.

한편, 로켓펀치는 오는 2월 1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미니 앨범 ‘레드 펀치(RED PUNCH)’를 공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