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사랑의 불시착' 4-5일 결방, "제작현장 확보 위해"

  • 입력 2020.01.05 09:46
  • 기자명 이애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tvN '사랑의 불시착' 포스터

[연예투데이뉴스=이애림 기자] tvN 토일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이 금주 방송을 쉬어간다. 

'사랑의 불시착’ 측은 공식보도자료를 통해 1월 첫주 편성 변동을 알린다며 "tvN '사랑의 불시착’이 새해 한 주 간 휴식기를 갖고, 더욱 높은 완성도로 다시 시청자 분들을 찾을 계획"이라고 밝혔다.

그 이유로는 "추운 겨울 배우와 스태프들이 더욱 안전하고 건강하게 촬영할 수 있는 제작현장을 확보하기 위해 이같은 결정을 하게 되었다."며 "시청자 여러분의 성원만큼 더 열심히 제작에 임하며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사랑의 불시착' 본방송 결방에 따라 4, 5일은 '사랑의 불시착 스페셜-사랑불을 켜라'가 방송된다. 제작진 측은 이번 스페셜 방송에 대해 "'사랑의 불시착' 3-4부 몰아보기와 미방송분 비하인드 영상, 5-6부 몰아보기와 미방송분 비하인드 영상 그리고 예고로 구성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tvN 토일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은 어느 날 돌풍과 함께 패러글라이딩 사고로 북한에 불시착한 재벌 상속녀 윤세리(손예진 분)와 그녀를 숨기고 지키다 사랑하게 되는 특급장교 리정혁(현빈 분)의 절대극비 러브스토리를 그린 드라마로, 매주 토, 일요일 밤 9시에 방송된다.

이하, '사랑의 불시착’ 측 공식입장 전문.

tvN 토일드라마 '사랑의 불시착’ 1월 첫주 편성 변동 관련 안내드립니다. tvN '사랑의 불시착’이 새해 한 주 간 휴식기를 갖고, 더욱 높은 완성도로 다시 시청자 분들을 찾을 계획입니다.

‘사랑의 불시착' 제작진은 추운 겨울 배우와 스태프들이 더욱 안전하고 건강하게 촬영할 수 있는 제작현장을 확보하기 위해 이같은 결정을 하게 되었습니다. 시청자 여러분의 성원만큼 더 열심히 제작에 임하며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에 1월 4일(토), 5일(일) 밤 9시에는 '사랑의 불시착 스페셜-사랑불을 켜라'가 방송됩니다. 이번 스페셜은 각각 '사랑의 불시착' 3-4부 몰아보기와 미방송분 비하인드 영상, 5-6부 몰아보기와 미방송분 비하인드 영상 그리고 예고로 구성될 예정입니다. 아울러 새해 첫날 1월 1일(수)에는 낮 12시 40분부터 '사랑의 불시착' 3-6부 연속 방송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양해와 성원 부탁드리겠습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