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송중기, '신생' 하이스토리 디앤씨 손잡고 새 도약

  • 입력 2020.01.03 10:22
  • 기자명 김은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김은정 기자] 배우 송중기가 신생 매니지먼스타 하이스토리 디앤씨(HISTORY D&C/이하 '하이스토리')와 손잡고 새로운 도약에 나선다. 

하이스토리 측은 3일 오전 공식보도자료를 통해 "하이스토리 디앤씨가 배우 송중기씨와 매니지먼트 계약을 체결, 새로운 출발을 알리게 되었다."고 밝혔다. 

이어 "하이스토리 디앤씨는 iHQ 드라마 사업부를 이끌었던 황기용 대표가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착한남자>, <뿌리깊은 나무>, <크리스마스에 눈이 올까요?>를 통해 인연을 맺은 송중기 씨와 두터운 신뢰를 바탕으로 신설한 엔터테인먼트사"라며 "송중기 씨와 하이스토리 디앤씨가 서로에게 긍정적인 시너지를 일으키며 함께 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는 포부를 전했다.

또한, 하이스토리 측은 "2020년, 송중기 씨는 국내 최초 우주 SF 블록버스터 영화 <승리호>와 1990년대 콜롬비아 이민자들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 <보고타>를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라며 올해 다시 시작될 바쁜 행보를 밝히며 성원을 당부했다. 

한편, 송중기는 지난 2008년 영화 '쌍화점'으로 데뷔해 영화 '늑대소년', 드라마 '성균관 스캔들', '착한남자', '태양의 후예' 등이 모두 성공해 아시아 최고의 핫스타로 우뚝 섰다. '태양의 후예'에서 상대역으로 인연을 맺은 배우 송혜교와 2017년 10월 결혼했으나 지난 6월 파경을 맞기도 했다. 최근에는 드라마 '아스달 연대기'에 출연했고, 영화 '승리호'와 '보고타'를 차기작으로 선보인다.

이하, 하이스토리 디앤씨(HISTORY D&C) 측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하이스토리 디앤씨(HISTORY D&C)입니다.

하이스토리 디앤씨가 배우 송중기씨와 매니지먼트 계약을 체결, 새로운 출발을 알리게 되었습니다.

하이스토리 디앤씨는 iHQ 드라마 사업부를 이끌었던 황기용 대표가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착한남자>, <뿌리깊은 나무>, <크리스마스에 눈이 올까요?>를 통해 인연을 맺은 송중기씨와 두터운 신뢰를 바탕으로 신설한 엔터테인먼트사입니다.

송중기씨와 하이스토리 디앤씨가 서로에게 긍정적인 시너지를 일으키며 함께 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2020년, 송중기씨는 국내 최초 우주 SF 블록버스터 영화 <승리호>와 1990년대 콜롬비아 이민자들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 <보고타>를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