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드림노트, ‘드림 위시’ 개인 콘셉트 포토 2탄 공개..풋풋+상큼

  • 입력 2019.12.30 20:25
  • 기자명 이건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이건봉 기자] 드림노트(DreamNote)가 새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드림노트(유아이, 보니, 라라, 미소, 수민, 은조)는 30일 0시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세 번째 싱글 앨범 ‘드림 위시(Dream Wish)’ 2차 개인 콘셉트 포토 6장을 게재했다.

앞서 공개된 1차 콘셉트 포토를 통해 한 단계 더 업그레이드된 우아하고 세련된 매력을 발산했던 드림노트는 2차 포토에서는 풋풋하고 싱그러운 이미지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보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지는 여섯 멤버의 아름다운 미소와 팬들의 마음을 훔치는 물오른 상큼 비주얼은 사진에서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  

각각 다른 분위기의 개인 콘셉트 포토를 공개한 드림노트가 새 앨범 ‘드림 위시’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귀추가 주목된다.

‘드림 위시’는 지난 3월 발매한 두 번째 싱글 앨범 ‘드림어스(Dream:us)’ 이후 드림노트가 10개월 만에 공개하는 신보로, 타이틀곡 ‘바라다(WISH)’를 비롯해 ‘Love is so amazing’, ‘Bittersweet’, ‘꿈의 섬으로(La Isla Bonita)’, ‘바라다(Inst ver.)’까지 총 다섯 트랙이 수록됐다.

한층 더 성장한 모습으로 돌아올 드림노트의 새 앨범 ‘드림 위시’는 내년 1월 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