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모모랜드, 새 앨범 ‘떰즈업’ 스포일러 영상 공개..워크웨어룩 눈길

  • 입력 2019.12.27 21:28
  • 기자명 이건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이건봉 기자] 모모랜드가 새 앨범 ‘떰즈업(Thumbs Up)’ 스포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26일, 모모랜드는 공식 SNS 채널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새 싱글 앨범 ‘떰즈업(Thumbs Up)’의 스포일러 영상을 공개해 컴백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18초 분량의 스포일러 영상 속에는 신곡 ‘떰즈업(Thumbs Up)’의 안무 동작과 콘셉트 분위기 그리고 앞으로 공개될 뮤직비디오를 유추할 수 있을만한 장면들이 담겨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뉴트로(New-tro) 콘셉트의 워크웨어룩(Work Wear Look)도  완벽하게 소화하는 모모랜드 6인의 물오른 비주얼이 시선을 끈다.

스포일러 영상 공개 직후 “워크웨어 소화력 미쳤네” “날이 갈수록 미모가 업그레이드됨” “스포 영상만 봐도 느낌 온다” “떰즈업이 자꾸 귀에 남아” 등 각양각색의 반응이 쏟아지고 있다.

‘떰즈업’은 지난 앨범 ‘암쏘핫(I’m So Hot)’ 이후 9개월 만에 발표하는 새로운 댄스곡으로 앞서 발표한 ‘뿜뿜’ ‘배엠(BAAM)’ ‘암쏘핫(I’m So Hot)’에서 볼 수 없던 전혀 새로운 콘셉트로 무장한 뉴트로(New-tro) 음악이다.

모모랜드의 ‘떰즈업(Thumbs Up)’은 오는 30일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되며, 뮤직비디오 역시 같은 날 음원사이트 및 유튜브, SNS 채널에서 공개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