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미스터 주: 사라진 VIP' 이성민 X 김서형 X 배정남, 유쾌한 제작보고회 성황리 개최!

  • 입력 2019.12.20 22:22
  • 기자명 남궁선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남궁선정 기자]

‘어느 날, 동물의 말이 들린다면?’이라는 기발한 발상을 바탕으로, 동물과 소통하며 도심 속에서 역대급 팀플레이를 펼친다는 신선한 스토리를 접목해 뜨거운 주목을 받고 있는 <미스터 주: 사라진 VIP>의 제작보고회가 19일 메가박스 동대문에서 성황리에 열렸다. 영화 <미스터 주: 사라진 VIP>는 국가정보국 에이스 요원 태주가 갑작스런 사고로 온갖 동물의 말이 들리면서 펼쳐지는 사건을 그린다.

이날 현장에서는 시종일관 화기애애한 분위기로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어느 날 갑자기 동물 대화 능력이 생긴 국가정보국 에이스 요원 ‘주태주’로 분한 배우 이성민은 “시나리오와 스토리가 신선했다. 배우로서 새로운 작업을 해볼 수 있는 기회였던 것 같아 흥미롭기도 했다. 김태윤 감독님의 전작에 대한 신뢰가 작업에 있어 좋은 동기부여가 되었다”고 전하며 작품에 참여하게 된 계기를 밝혔다.

이어 카리스마와 허당미를 동시에 뽐내는 국가정보국 서열 1위 ‘민국장’ 역을 맡은 배우 김서형은 “시나리오를 읽자마자 외국 영화에 볼 법한 시나리오라고 느꼈다. 누구에게도 주고 싶지 않았다”고 전해 <미스터 주: 사라진 VIP>만의 신선한 컨셉에 대한 궁금증을 더했다.

열정 가득한 미운 우리 요원 ‘만식’으로 코믹 열연을 펼친 배우 배정남은 “첫 주연이라 어깨가 무거웠다. 무조건 열심히 준비해 잘해보겠단 생각 뿐이었다”라는 말로 작품에 임한 각오를 밝히며 2020년 새해 극장가를 사로잡을 <미스터 주: 사라진 VIP>에 대한 호기심을 더했다.

<미스터 주: 사라진 VIP>를 통해 환상적인 코믹 시너지를 보여준 배우 이성민, 김서형, 배정남은 다소 특별했던 동료 배우에 대한 애정은 물론, 캐릭터에 대한 각별한 노력을 전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성민은 “대부분의 촬영이 알리와 함께 이뤄져 호흡이 매우 중요했는데, 점점 친해지면서 서로 교감하고 있음을 느낄 수 있어 인상적인 경험이었다. 알리가 참 똑똑하고 용맹하고, 표정연기가 참 좋았다”는 연기 인생 처음으로 개와의 앙상블 연기를 펼친 것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또한 국가정보국 요원으로 펼쳤던 액션에 대해 “그렇게 어렵지 않았다. 생각보다 액션을 좀 하더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고, 김태윤 감독은 “뒤태만 봐도 액션을 잘 하실 것이라 생각했다”고 말해 그가 펼칠 액션에 대한 궁금증을 고조시켰다.

이어 김서형은 "이런 영화가 반가워 참여만으로도 의의가 크다는 생각이 들었다”란 말로 작품에 대한 넘치는 애정을 보여주었다.

여기에 배정남은 “장면 중에 동물 연기를 펼치는 장면이 있었다. 디테일 하나하나를 살리기 위해 디렉터에게 직접 배워 혼신의 연기를 펼쳤다. 극장에서 직접 보시면 깜짝 놀라실 것”며 남다른 연기 열정을 전했다. 또한 깜짝 출연한 반려견 ‘벨’이 편집되었단 소식에 “’벨’이 매우 상처받을 것 같다”말로 행사 현장을 웃음 바다로 만들기도 했다.

한편 김태윤 감독은 “어떤 배우를 모셔야 될 지에 대한 고민이 많았다. 어렵게 모신 만큼 너무나도 유쾌히 작업해주셔서 정말 즐거웠다”라고 전하며 신하균, 유인나, 김수미, 이션균, 이정은 등 명품 목소리 연기를 펼친 배우들에 대한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김서형 역시 “배우들이 펼칠 목소리 연기와 매칭될 동물 캐릭터들이 정말 기대가 된다”는 말로 목소리 캐스팅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한편 이성민은 “새로운 시도를 한 작품이니만큼 공을 많이 들였다.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 드린다”라는 진심어린 말로 소감을 전한 데 이어 김서형은 “지켜보는 재미가 있는 영화다. 오랜 반려견 ‘꼬맹이’와 꼭 함께 보고 싶은 영화”란 말로 예비 관객들에게 인사를 전했다.

배정남 또한 “온 가족이 다같이 쉽고 편안하게 볼 수 있는 따뜻하고 재미있는 영화다”라고 말하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마지막으로 김태윤 감독은 “동물을 소재로 한 영화가 동시기에 개봉하는데, 그 작품들을 좋아하시면 <미스터 주: 사라진 VIP>도 재미있게 보실 수 있을 것이다. 극장에서 꼭 확인하시길 바란다”라는 말로 제작보고회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시종일관 유쾌한 분위기로 제작보고회를 뜨겁게 달구며 예비 관객들의 관심을 한몸에 받고 있는 영화 <미스터 주: 사라진 VIP>는 2020년 1월 극장에서 관객과 만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