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원어스, 오늘(18일) 日 두 번째 싱글 '808' 발매..긍정+희망의 메시지

  • 입력 2019.12.18 20:12
  • 기자명 이건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이건봉 기자] 원어스(ONEUS)가 일본에서dml 두 번째 싱글을 발표했다.

소속사 RBW 측은 "원어스의 일본 두 번째 싱글 '808'이 오늘(18일) 자정 발매됐다. 지난 8월 발표한 데뷔 싱글 'Twilight' 이후 4개월 만의 컴백이다"라고 밝혔다.

이에 앞서 원어스는 릴리즈 프로모션을 통해 지난 7일 도쿄, 14일 오사카에서 쇼케이스를 개최하며 성공적인 컴백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타이틀곡 '808'은 '좋은 일이 일어난다'는 의미를 갖고 있는 숫자 "8"과 무한을 표현하는 상징인 "∞(8)"의 의미를 합친 단어로, 행운, 무한한 힘을 '808'이라는 단어에 비유하였으며, 주변의 의견에 흔들리지 않고 내가 선택한 길 속에서 '808'을 잡아 꼭 성공할 것이라는 메시지를 담았다.

이외에도 간절하게 이루고 싶은 꿈을 별에 빗대어 표현한 'A Thousand Stars', 잃어버린 연인에 대한 기다림을 노래한 'LOST', 걱정 없이 행복할 우리의 미래를 주제로 희망의 메시지를 담은 'In My Arms' 등 총 4트랙이 수록됐다.

원어스는 지난 8월 일본 데뷔 싱글 'Twilight'로 일본 시장에 정식 진출했으며, 신인 그룹으로서는 이례적으로 6만장 이상의 판매고를 기록하며 뜨거운 반향을 일으켰다.

또, 발매 당일 일본 타워레코드 전 점포 종합 판매랭킹 1위, 오리콘 데일리 차트 3위를 기록한 만큼 이번 싱글 '808'로 또 어떤 기록을 쓸지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원어스는 네이버 자체포맷 콘텐츠 'MULTI / VERSE' 첫 주인공으로 발탁, 17~19일 3일간 원어스 V라이브 채널을 통해 수록곡 퍼포먼스 및 새로운 버전의 편곡 뮤직비디오를 공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