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현수, 오늘(16일) 싱글 ‘잘해준 게 하나 없어’ 발매..호소력 짙은 보컬

  • 입력 2019.12.16 10:01
  • 기자명 이건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이건봉 기자] 현수(HYUN SU)가 새로운 감성 발라드 신곡을 발표한다.

현수는 16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잘해준 게 하나 없어’를 발매한다.

‘잘해준 게 하나 없어’는 지난 9월 발매한 데뷔곡 ‘차라리 널 몰랐었다면’ 이후 약 3개월 만에 공개되는 현수의 두 번째 싱글로, 데뷔곡을 작업한 프로듀서 캡틴플래닛과 다시 한 번 호흡을 맞췄다.

이번 신곡은 캡틴플래닛 특유의 몰입도 높은 어쿠스틱 사운드가 돋보이는 발라드 곡이다. 이별을 겪은 남자가 자신의 과거를 돌이켜보며 사랑했던 사람에게 잘해주지 못해 미안한 마음을 담아낸 가사와 현수의 호소력 짙은 보컬이 리스너들의 감성을 저격할 전망이다.

연말을 따뜻하게 만들어줄 현수의 신곡 ‘잘해준 게 하나 없어’ 음원은 16일 정오부터 감상할 수 있다.

한편, 현수는 신곡 발매를 기념해 오는 19일 오후 서울 마포구 살롱 문보우에서 데뷔 첫 단독 공연 ‘첫인사’를 개최하고 팬들과 만난다.

이번 공연은 티켓 오픈 이후 전석 매진됐으며, 현수는 데뷔곡 ‘차라리 널 몰랐었다면’을 비롯해 다양한 커버곡 및 미공개 자작곡, 크리스마스 캐럴 등 다채로운 셋리스트로 관객들을 매료시킬 예정이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