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빅맨] 이다희의 세련된 오피스 룩을 완성한 포인트, 토트백!

  • 입력 2014.05.11 11:55
  • 기자명 진수연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S2 드라마 ‘빅맨’에서 지적이면서도 여성스러운 캐릭터 ‘소미라’로 분한 배우 이다희의 오피스 룩이 화제다.

특유의 도도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분위기로 시청자들의 주목을 받아왔던 이다희는 이번 드라마에서 캐릭터에 맞게 세련되면서도 이지적인 분위기의 오피스 룩을 연일 선보이고 있다.

지난 5일 방송된 KBS2 월화드라마 '빅맨' 3회에서 이다희는 브라운 컬러의 웨이브 헤어 에 내추럴한 메이크업을 통해 성숙하면서도 여성스러운 이미지를 완성하였다. 또 심플한 디자인의 화이트 자켓에 9부 길이의 블랙 팬츠를 입어 큰 키와 날씬한 몸매를 부각시킨 후 패션의 마무리 포인트로 세련되면서도 유니크 한 에메랄드 그린 컬러의 토트백을 들어 완벽한 오피스 레이디룩을 선보였다.

이다희 가방은 글로벌 핸드백 브랜드 ‘사만사 타바사’의 ‘그레이스 백’으로 알려졌다.

이다희 패션을 접한 네티즌들은 “이번 이다희 패션, 진짜 우아하면서도 세련된 듯”, “이다희 날이 갈수록 예뻐지네”, “빅맨 3회 이다희 가방 ‘사만사 타바사’ 제품이었구나”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다희가 착용한 사만사 타바사의 ‘그레이스’ 백은 배우 윤은혜가 직접 디자인한 ‘그레이스 프리미엄’ 백의 같은 라인으로 알려졌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