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세정, 신곡 ‘터널’ 가사 깜짝 공개..한 편의 시 같은 가사

  • 입력 2019.11.29 21:12
  • 기자명 이건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이건봉 기자] 세정의 신곡 가사 일부가 기습 공개됐다.

지난 28일 딩고 뮤직 유튜브 채널을 통해 세정의 신곡 ‘터널’ 가사 일부를 담은 영상을 기습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세정의 보이스로 신곡 가사 일부를 소개하는 90초 분량의 영상으로, 차분하면서도 가슴을 따뜻하게 만들어주는 장면들로 만들어져 있다.

특히 ”나의 서툰 위로가 부담일까 걱정돼 그럴 수만 있다면 내 힘 나눠줄 텐데” , “낯설고 바쁜 날에도 밥 거르지 마 제일 맛있는 거 먹어” , “때론 거짓말 같은 아픔을 겪곤 하지만 너의 손을 놓지 않을게”라는 시 적인 가사와 세정의 내레이션이 어우러져 듣는 이들의 귀를 단번에 사로잡으며 음원 풀버전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또한, 세정은 단 90초 동안의 보이스로 위로와 감동을 동시에 선사, 보컬 퀸으로서의 파워를 입증했다.

3년 만에 솔로로 신곡 발표를 예고한 세정은 감성적인 가사 공개로 한 편의 시를 감상하는 기분을 안겨 이목을 집중시켰다. 그동안 음악만으로 수많은 리스너들에게 따뜻한 위로를 건넨 세정이 이번 신곡 ‘터널’ 통해 어떤 위로의 메시지를 전달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세정은 오는 12월 2일 오후 6시 딩고(Dingo)와 협업, 한 소절 한 소절 위로의 마음을 담아낸 또 하나의 ‘세정’표 위로송 ‘터널’을 발표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