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김유나, 오늘(27일) 디지털 싱글 'WBWY' 발매..음색+보컬+송라이팅 역량

  • 입력 2019.11.28 16:43
  • 기자명 이건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이건봉 기자] 김유나가 디지털 싱글을 발매한다.

김유나는 오늘(2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WBWY'를 공개하며, 실력파 싱어송라이터 탄생을 알린다.

신곡 'WBWY'는 가사에도 등장하는 'Wanna Be With You'의 줄임말로서, 아침이면 숨도 못 쉴만큼 아파하면서도 밤이면 습관처럼 꿈 속에서 옛 연인을 찾아 헤매이게 되는 혼란스럽고 비참한 심정을 노래한 곡이다.

특히, 상처 많은 마음을 그린 가사와는 사뭇 상반된 느낌의 템포감 있는 전개가 도리어 아련함을 더해주며, 꿈 속을 유영하는 듯한 감미로운 김유나의 음색이 노래 본연의 몽환적인 무드를 한층 부각시켜 준다.

또, 김유나 본인이 직접 작사와 작곡을 맡아 싱어송라이터로서의 면모를 드러냄은 물론, 덕퍼스(DUCKFUSS)가 프로듀싱과 편곡을 맡아 곡의 완성도를 더했다.

김유나는 최근 꾸준한 싱글 발매를 통해 찬찬히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공기 반, 소리 반'의 정석을 제시하는 청아한 음색과 진·가성을 넘나드는 다채로운 보컬, 일상에서 느껴지는 다양한 감성들을 섬세한 노랫말과 유려한 멜로디에 담아내는 송라이팅 역량을 갖춘 기대주로 주목받고 있다.

이렇듯 탄탄한 음악성 못지않은 사랑스러운 미모의 김유나는 이번 신곡 'WBWY' 발매 이후 한 층 활발한 앨범 발매와 공연 활동을 통해 본격적으로 음악 팬들에게 다가설 계획이다.

한편 김유나는 오늘(2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WBWY'를 첫 공개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