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리미트리스, 미니 1집 6인 6색 콘셉트 포토 공개..28일 컴백

  • 입력 2019.11.26 21:09
  • 기자명 이건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이건봉 기자] 리미트리스(Limitless)가 6인 6색 콘셉트 포트를 공개했다.

리미트리스(장문복, A.M, 희석, 레이찬, C.I, J-Jin)는 지난 19일부터 24일까지 총 6일간 공식 SNS를 통해 1st 미니앨범 ‘Wish Wish(위시 위시)’ 멤버별 콘셉트 포토를 모두 공개하며 컴백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이번 앨범의 개인 콘셉트 포토는 우수에 젖은 가을 분위기와 치명적인 남자의 매력을 담은 두 가지 버전으로 장문복, 에이엠, 희석, 레이찬은 이전보다 성숙해진 비주얼과 카리스마로 이목을 끌었다.

새롭게 합류한 멤버 씨아이와 제이진은 신선함과 더불어 그룹 내에 자연스럽게 스며드는 콘셉트 소화력을 자랑했다. 짙은 쌍꺼풀이 돋보이는 씨아이는 스윗하고 천진난만한 매력을 동시에 보여줬고, 남자다운 턱선의 제이진은 풍부한 표정 연기로 앞으로의 활약을 기대케 했다.

리미트리스의 1st 미니앨범 ‘Wish Wish’에는 동명 타이틀곡 ‘Wish Wish’를 비롯해 ‘limitless-intro’, ‘숲’, ‘마침표’, ‘몽환극’, ‘Wish Wish-inst’까지 총 여섯 트랙이 수록되어 있어 이번 앨범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었다.

첫 싱글 앨범 ‘몽환극(Dream Play)’이 새로운 환상의 시작을 알리는 신호탄이었다면, 완전체로 선보이는 이번 미니앨범 ‘Wish Wish’는 환상의 숲에서 새로운 사랑과 소원을 찾아 헤매는, 보다 더 깊은 환상 속으로 빠져 들어가 환상이 일상이 되어버린 이후의 이야기를 전할 예정이다.

한편 6인조로 새롭게 탄생한 리미트리스의 1st 미니앨범 ‘Wish Wish’는 오는 28일 정오(낮 12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