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헤일리, 새 싱글 '럽스타그램' 발표..달콤 가득 설렘 송

  • 입력 2019.11.22 16:05
  • 기자명 이건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이건봉 기자] 헤일리의 첫 번째 SNS 시리즈 '럽스타그램'이 발매된다.

팝뮤직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헤일리의 새로운 싱글 '럽스타그램(loves. 유승우)'가 22일 오후 6시 전 음악 사이트에 정식 발매된다.

헤일리의 '럽스타그램'은 SNS를 통해 사랑을 표현하는 연인들의 이야기를 담은 미디엄 템포의 듀엣곡이다. 특히 질투를 표현하고 애정을 확인하는 연애초반의 풋풋한 감성을 담아, 쌀쌀한 겨울의 시작점에서 따스한 봄바람을 불러올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특히 '럽스타그램'이 가진 달콤한 감성에 헤일리와 유승우가 입을 맞춰 사랑스러운 매력을 배가시켰다. 곡의 정식 표기 역시 단순한 '피처링'이나 '듀엣'이 아닌 'loves'로 표기한 점도 이색적인 대목이다.

'럽스타그램'의 뮤직비디오 역시 눈길을 끌 전망. 앞선 티저에서 살짝 베일을 벗은 '럽스타그램'의 뮤직비디오는 독특한 세로뷰 형태로 완성, 남녀의 '밀당'을 '탁구'로 표현하는 등 통통 튀는 영상미를 통해 리스너들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더욱이 헤일리는 '럽스타그램'을 필두로 'SNS 3부작' 시리즈의 문을 여는 것으로 알려져 더욱 기대를 모은다. 그는 이번 시리즈를 통해 내년 1월까지 10대, 20대들의 연애감성을 SNS에 녹여 꾸준히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한편 헤일리의 설렘을 가득 담은 싱글 '럽스타그램'은 22일 오후 6시부터 전 음악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