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투데이뉴스
가요
마마무, 'reality in BLACK' 하이라이트 메들리 공개..확장된 음악관
이건봉  |  finklja@nate.com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9.11.12  20:42:47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 사진=RBW

[연예투데이뉴스=이건봉 기자] 마마무가 새 정규앨범 'reality in BLACK'의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했다.

마마무는 오늘(12일) 오후 5시, 네이버 V라이브를 통해 두 번째 정규앨범 'reality in BLACK'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게재하며, 컴백 임박을 알렸다.

공개된 영상에는 타이틀곡 'HIP'을 포함한 이번 정규앨범에 수록된 총 11곡의 음원 하이라이트가 담겨있다.
이와 함께 평행우주 속 각기 다른 삶을 사는 마마무의 모습을 담아낸 영상이 풍성한 완성도를 자랑해 이목을 끈다.

첫 트랙은 M.net '퀸덤' 우승곡이자 이번 정규앨범의 콘셉트를 관통하는 '우린 결국 다신 만날 운명이었지 (Destiny)'이다. 어디에 있더라도 운명처럼 만나게 되는 마마무의 모습을 그려냈다.
이어 통통 튀는 멜로디에 마마무의 힙과 흥을 담아낸 타이틀곡 'HIP'을 비롯해 광활한 우주를 연상케 하는 'Universe', 이별 후의 상실감을 담담히 풀어낸 '열 밤(Ten Nights)', 강렬하고 그루비한 비트의 팝 댄스곡 '4x4ever'가 수록됐다.
또, 피곤한 사랑보다는 혼자가 낫다는 메시지를 담은 'Better', 곁에 있는 게 당연했던 한 사람을 위한 'Hello MaMa', 텅 빈 것 같은 마음을 감각적이게 표현한 '심심해 (ZzZz), 치졸했던 이별의 뒤끝을 위트있게 그려낸 'rEALITY', 사랑을 춤에 빗댄 재즈 힙합 장르 '춤을 춰 (High Tension)'가 순차적으로 담겼다.
마지막으로 무무들이 마마무의 팬이듯 마마무도 무무들의 팬이라는 팬 사랑 가득한 솔라의 자작곡 'I'm Your Fan'까지 총 11곡이 수록됐다.

이처럼 마마무는 다채로운 장르로 정규앨범을 가득 채우며 한층 확장된 음악 세계를 자랑해 기대를 모았다.
​앨범명 'reality in BLACK'의 'Bless Life And Carry Knowledge'라는 약자에서 알 수 있듯 서로의 다름을 인정하고 자신을 아낄 필요가 있음을 이야기하며 마마무만의 위풍당당한 면모를 뽐낼 예정이다.

한편, 마마무는 1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정규앨범 'reality in BLACK'을 첫 공개한다.

<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이건봉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인기기사
1
골든디스크, 6일 홈페이지 오픈-후보 공개..인기투표 시작
2
블랙아웃 스릴러로 일상의 긴장감을 살렸다! '아내를 죽였다' 언론시사회 성황리에 개최!
3
성시경X아이유, 듀엣곡 ‘첫 겨울이니까’ 티저 공개..설렘 지수 UP
4
이병헌X이성민X곽도원X이희준X김소진 '남산의 부장들' 1월 개봉 확정!
5
유례없는 흥행 대기록 '겨울왕국 2' 애니메이션 최초 시리즈 연속 천만 관객 돌파!
6
[today포토] ‘사랑의 불시착’ 손예진, ‘예쁜 누나의 미소’
7
'1박2일' 딘딘-김선호 등 새 멤버 활약 든든..'성공적 출발'
8
솔비, 27일 토크 콘서트 '우아한 색(色)파티' 개최..여성들을 위한 기획
9
[today포토] ‘사랑의 불시착’ 손예진, ‘발걸음도 사랑스럽게’
10
[today포토] ‘사랑의 불시착’ 김정현, ‘90도 인사로’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특별시 강서구 염창동 249-4  |  전화 : 010-5321-1116  |  팩스 : 02-3662-7313  |  기사제보문의 : tvjnews@tvj.co.kr
등록일 : 2011년 10월 25일  |  정기간행물ㆍ등록번호 : 서울 아 01809
대표 : 남완주  |  발행 : 정혜순  |  편집인 : 정혜순,이은진 | 청소년보호책임자 : 남완주
Copyright 2011 연예투데이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tvj@tvj.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