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투데이뉴스
영화
뮤지컬 '드라큘라' 김준수-전동석 타이틀롤..4년만 컴백
박재준  |  tvj@tvj.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9.11.11  09:12:21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 사진제공=오디컴퍼니

[연예투데이뉴스=박재준 기자] 뮤지컬 '드라큘라'가 김준수, 전동석을 타이틀롤로 4년 만에 초호화 캐스팅으로 컴백한다.

판타지 로맨스 뮤지컬 <드라큘라>는 아일랜드 소설가 브램 스토커(Bram Stoker)의 동명소설을 각색한 작품으로 천 년의 세월 동안 한 여인만을 사랑한 드라큘라 백작의 이야기를 다룬다. 거부할 수 없는 매력을 지닌 ‘드라큘라’라는 신비로운 캐릭터를 기반으로 펼쳐지는 흥미진진한 러브 스토리와 작곡가 프랭크 와일드혼의 서정적이면서도 드라마틱한 음악이 어우러져 2004년 브로드웨이에서 초연된 이후, 스웨덴, 영국, 캐나다, 일본 등 세계 여러 국가에서 공연되며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았다.

국내에서는 브로드웨이 공연과는 다른, 오디컴퍼니㈜만의 독창적인 프로덕션으로 프로듀서 신춘수를 비롯하여 작곡가 프랭크 와일드혼, 연출 데이빗 스완, 음악감독 원미솔 등 뮤지컬 <지킬앤하이드>를 만들었던 크리에이티브팀이 다시 한번 의기투합하여 2014년 예술의전당 오페라하우스에서 첫 선을 보였다. 당시 매 회 티켓 예매가 시작됨과 동시에 예매처 서버를 다운시키고, 약 2개월만에 10만 관객을 돌파하는 등 넘볼 수 없는 흥행기록을 달성했다. 또한, 2년 후인 2016년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단 2주간의 공연 역시 매회 3,000석을 가득 메우며 최고의 화제성과 흥행성을 입증하기도 했다.

샤롯데씨어터에서 2020년 2월 11일부터 공연되는 뮤지컬 <드라큘라>는 대한민국에서 내로라하는 배우들이 대거 출연하며 작품의 완성도를 더욱 끌어올린다. 주인공 ‘드라큘라’ 역은 압도적인 실력과 막강한 티켓 파워를 자랑하는 김준수와 탄탄한 연기력과 가창력으로 여심을 사로잡는 전동석이 출연을 확정했다. ‘드라큘라’가 400년동안 사랑한 여인, ‘미나’ 역은 맑고 고운 음색은 물론 섬세하고 깊은 연기력을 지닌 조정은과 청아한 목소리와 진정성 있는 연기로 감동을 선사하는 임혜영, 안정된 보컬과 연기력으로 완벽하게 뮤지컬배우로 자리매김한 린지(임민지)가 맡았다. 

‘드라큘라’에 의해 사랑하는 여자를 잃고 뱀파이어 헌터가 되어 복수를 꿈꾸는 ‘반헬싱’ 역으로는 선굵은 연기를 선보이며 매 작품마다 뚜렷한 존재감을 발휘하는 강태을과 폭넓은 캐릭터 소화력으로 팔색조의 매력을 발산하는 손준호가 출연한다. 또한, ‘미나’의 약혼자로 애틋한 사랑을 보여주는 ‘조나단’ 역에는 이충주와 진태화가 캐스팅되었으며, ‘미나’의 친구로 선과 악의 이중적인 매력을 선보이는 ‘루시’역은 이예은과 김수연이 캐스팅되었다.

흥미로운 스토리와 세련된 비주얼, 드라마틱한 음악, 화려한 무대 예술까지 두루 갖춘 웰메이드(Well-made) 대작 <드라큘라>는 2020년 2월 11일(화)부터 6월 7일(일)까지 샤롯데씨어터에서 공연된다.

<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관련기사]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인기기사
1
'동백꽃 필 무렵' 까불이 잡혔건만..공효진-강하늘 로맨스 위기
2
마동석 X 박정민 X 정해인 X 염정아 캐릭터 변신완료! 영화 '시동' 1차 예고편 공개!
3
'블랙머니' 관객들의 호응 얻으며 개봉 5일째 100만 관객 돌파!
4
'감쪽같은 그녀' 훈훈한 웃음과 감동으로 가득찬 언론시사회 성황리 개최!
5
전현무X이혜성, 아나운서 선후배 커플 탄생
6
[today포토] 네이처(NATURE) 소희,’너무 마른 몸매’
7
ARIAZ(아리아즈), 가래떡&빼빼로데이 기념 깜짝 선물.."팬과 자주 만나고파"
8
박지훈, '꽃파당'으로 8주 연속 드라마 출연자 화제성 1위
9
[today포토] 마마무(MAMAMOO) 솔라,’돋보이는 퍼포먼스’
10
현실을 반영한 한국형 생계범죄 블랙코미디 '카센타' 언론배급 시사회 성료!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특별시 강서구 염창동 249-4  |  전화 : 010-5321-1116  |  팩스 : 02-3662-7313  |  기사제보문의 : tvjnews@tvj.co.kr
등록일 : 2011년 10월 25일  |  정기간행물ㆍ등록번호 : 서울 아 01809
대표 : 남완주  |  발행 : 정혜순  |  편집인 : 정혜순,이은진 | 청소년보호책임자 : 남완주
Copyright 2011 연예투데이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tvj@tvj.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