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프로포즈 대작전’ 박은빈, 첫사랑 감성 돋보이는 교복사진 대공개

남성들의 첫사랑 감성을 자극하는 교복사진

  • 입력 2012.02.27 14:43
  • 기자명 조화진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박은빈이 뭇 남성들의 첫사랑 감성을 자극하는 교복사진을 대방출했다.

박은빈은 TV조선 수목드라마 <프로포즈 대작전>(극본 윤지련, 연출 김우선)에서 남자주인공 강백호(유승호)의 단짝 친구이자 첫사랑 함이슬 역을 맡았다. 백호는 이슬이 고교시절 야구부 코치였던 진원(이현진)과 결혼하게 되자 뒤늦게 이슬을 사랑하고 있음을 깨닫고 과거로 돌아가고 싶은 마음을 갖게 하는 인물이다.그동안 박은빈은 <프로포즈 대작전>에서 남성들이 한번쯤 학창시절 마음에 품었던 첫사랑의 이미지를 완벽하게 그려냈다.

귀여운 매력이 돋보이는 단발머리 여중생의 모습부터 발랄함이 돋보이는 헤어스타일한 모습까지 다양한 매력을 발산했다.

특히 박은빈은 실제 남학생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기에 충분한 긴 생머리에 백옥같은 피부로 주인공 유승호의 첫사랑으로 손색없는 빛나는 미모를 뽐냈다.

한 살 터울인 박은빈과 유승호는 어린 시절부터 함께 여러 차례 호흡을 맞춰왔던 만큼 <프로포즈 대작전> 촬영에서 환상의 호흡을 자랑하고 있다. 누나-동생 사이를 넘어 동료이자, 친구처럼 지내는 사이로 극 중 20년 동안 가까이 지내온 백호-이슬을 연상시키며 시청자들이 보다 쉽게 감정이입할 수 있게 만들고 있다.

한편 <프로포즈 대작전>은 지난 회 방송에서 백호가 과감한 키스로 이슬에 대한 마음을 드러내면서 새로운 국면으로 접어들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상황이다. 서로에 대한 마음을 숨긴 채 미적지근했던 두 사람의 관계가 이를 계기로 급진전 될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프로포즈 대작전>은 시간여행(타임슬립)이라는 흥미로운 소재를 바탕으로 과거로 돌아가 첫사랑을 되찾기 위한 남자주인공의 고군분투기를 다룬 드라마. 히트드라마 ‘꽃보다 남자’의 윤지련 작가가 집필하고, 유승호__박은빈이 주연을 맡아 호연을 펼치고 있는 <프로포즈 대작전>은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밤 8시 5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