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드림하이2>돌+아이 vs 아이돌, 불꽃 튀는 드림배틀!

‘드림하이’만이 선보일 수 있는 화려한 퍼포먼스, 놀라운 상상력!

  • 입력 2012.02.27 11:10
  • 기자명 권현아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는 모두 하나!”

슈퍼 아이돌 오디션이 본격적으로 시작했다.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드림하이2>가 기린예고 돌+아이 vs 최고의 아이돌 간의 불꽃 튀는 팀 배틀 속에 본격적인 팀 대결의 시작을 알렸다.

슈퍼 아이돌을 향한 기린예고 최대의 드림배틀, 드디어 시작!!과연 첫 번째 팀 대결의 승자는 누가 될 것인가? <드림하이2>의 9회 방송에서는 지난 주 슈퍼 아이돌의 첫 번째 멤버로 전격 발탁된 진유진(정진운)에 이어, 다음 슈퍼 아이돌 멤버를 뽑기 위한 대결이 펼쳐진다.이번 대결의 주제는 바로 ‘비’. ‘비’에 대한 각 팀의 다양한 해석과 무한 상상력을 바탕으로 기린예고 돌+아이와 오즈엔터테인먼트 최고 아이돌의 화끈한 팀 대결이 펼쳐질 전망. 때문에 최초로 시작되는 팀 배틀 오디션의 화려한 퍼포먼스가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한껏 고무시키고 있다.특히, 오랜 방황을 끝내고 기린예고로 돌아온 해성(강소라)의 놀라운 활약과 함께 기린예고 학생들 각자의 독특한 개성이 담긴 무대를 비교하는 재미도 쏠쏠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연일 밤샘 촬영 속에서도 화기애애한 분위기에서 퍼포먼스 촬영을 마친 제작팀 관계자는 “ 배우들이 즐겁게 촬영에 임해줘서 너무 고맙다. <드림하이1>이 개별 퍼포먼스에 집중했다면 <드림하이2>는 팀별 과제 해석력과 팀별 앙상블을 확인하는 재미로 시청해 주시면 좋겠다.” 라고 말하며 이번주 시청포인트를 말했다.

앞으로의 성장이 기대되는 해성과 화려한 팀 대결, 한층 흥미진진해진 스토리와 볼거리는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드림하이2>의 박진감 넘치는 퍼포먼스 대결은 오는 2월 27일 월요일 9시 55분, KBS2 TV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