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헤이즈, 미니 5집 트랙리스트 공개..기리보이-콜드-러쉬 지원사격

  • 입력 2019.10.08 19:45
  • 기자명 이건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이건봉 기자] 헤이즈(Heize)가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헤이즈는 8일 공식 SNS를 통해 다섯 번째 미니앨범 ‘만추’의 트랙리스트를 게재하며 컴백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앨범은 앞서 공개한 ‘떨어지는 낙엽까지도’에 이어 2번 트랙 ‘만추’까지 더블 타이틀곡을 내세운다. 이 외에 ‘일기’, ‘DAUM(다음)’, ‘얼고 있어’, ‘Missed call(미스드 콜)’까지 총 6곡으로 다채로운 분위기의 음악을 담아냈다.

특히 추가로 공개된 타이틀곡 ‘만추’에는 믿고 듣는 싱어송라이터 크러쉬가 피처링에 참여해 헤이즈와 처음으로 호흡을 맞췄으며, 5번 트랙 ‘얼고 있어’에는 전작 ‘위 돈 톡 투게더(We don’t talk together)’에 피처링으로 참여했던 기리보이가 프로듀싱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여기에 헤이즈의 정규앨범 'She's fine(쉬즈 파인)'의 수록곡 '그러니까'에 참여했던 콜드(Colde)가 4번 트랙 'DAUM'에서 또 한번 호흡을 맞췄다. 

‘가을’을 키워드로 한 이번 앨범은 헤이즈의 시각에서 바라본 가을을 노래로 구현, 특유의 감성이 깃든 자작곡으로 다시 한번 리스너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헤이즈의 다섯 번째 미니앨범 ‘만추’는 오는 1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