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강다니엘, LM엔터와 분쟁 종료.."버팀목 된 팬들에 감사"

  • 입력 2019.09.28 10:38
  • 기자명 김은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김은정 기자] 강다니엘이 전 소속사 엘엠엔터테인먼트(LM ENT.)와 전속계약 분쟁 및 해지 소송과 관련해 자유의 몸이 되면서 현 소속사 커넥트엔터테인먼트를 통해 본격 활동이 가능해졌다.

커넥트엔터테인먼트는 27일 공식보도자료를 통해 "금일(27일) (사)한국연예매니지먼트협회(이하 연매협)를 통해 보도된 소속 아티스트 강다니엘과 전 소속사 엘엠엔터테인먼트와의 전속계약 분쟁 및 해지에 관한 합의에 대해 아래와 같이 당사의 공식 입장을 표명한다."며 "2019년 9월 27일을 기준으로 분쟁의 양 당사는 연매협의 조정을 통하여 합의가 성립, 관련된 모든 소송을 취하하고 상대측 역시 서울고등법원(항고) 제기한 가처분 이의신청을 취하, 이와 동시에 양 당사자의 전속계약은 해지되는 것으로 분쟁이 종결되었다."고 밝혔다.

이어 "그 무엇보다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긴 시간 동안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준 팬 여러분에게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 팬 여러분께서 보내주신 무한한 사랑과 지지를 가슴 깊이 새기고, 보다 다양한 영역에서의 활발한 활동과 발전된 모습으로 팬 여러분의 사랑에 보답하는 강다니엘과 커넥트엔터테인먼트가 되겠다."며 오랜기간 강다니엘을 지지해준 팬들에게 특별한 감사를 전했다.

한편, 강다니엘은 지난 2017년 8월 엠넷 '프로듀스 101' 출신 프로젝트 그룹 워너원으로 데뷔해 올해 1월까지 워너원 센터로 활동했다. 이후 워너원의 해산과 함께 솔로 활동을 계획했으나 올해 3월 엘엠엔터테인먼트에 전속계약효력정지 가처분신청을 제기하면서 분쟁에 휘말렸다가 지난 7월 현 소속사 커넥트엔터테인먼트를 통해 'color on me'를 발매하고 솔로 가수로 데뷔했다.

[ 전속계약 분쟁 및 해지에 관한 커넥트엔터테인먼트의 공식입장 ]

안녕하세요. 커넥트엔터테인먼트입니다.

금일(27일) (사)한국연예매니지먼트협회(이하 연매협)를 통해 보도된 소속 아티스트 강다니엘과 전 소속사 엘엠엔터테인먼트와의 전속계약 분쟁 및 해지에 관한 합의에 대해 아래와 같이 당사의 공식 입장을 표명합니다.

2019년 9월 27일을 기준으로 분쟁의 양 당사는 연매협의 조정을 통하여 합의가 성립, 관련된 모든 소송을 취하하고 상대측 역시 서울고등법원(항고) 제기한 가처분 이의신청을 취하, 이와 동시에 양 당사자의 전속계약은 해지되는 것으로 분쟁이 종결되었습니다.

본 분쟁과 관련해 대화의 길을 열도록 도와준 (사)한국연예매니지먼트협회에 감사드리며, 연예계, 언론, 미디어, 연예업계 및 모든 관계자분들 그리고 이 분쟁을 지켜보신 모든 분들께 심려를 끼쳐 드리게 되어 죄송하다는 말씀드립니다.

그 무엇보다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긴 시간 동안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준 팬 여러분에게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팬 여러분께서 보내주신 무한한 사랑과 지지를 가슴 깊이 새기고, 보다 다양한 영역에서의 활발한 활동과 발전된 모습으로 팬 여러분의 사랑에 보답하는 강다니엘과 커넥트엔터테인먼트가 되겠습니다.

강다니엘의 행보에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격려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