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람보 : 라스트 워' 10월 23일 개봉 확정하며 메인 포스터 공개!

  • 입력 2019.09.26 23:09
  • 기자명 남궁선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남궁선정 기자]

북미 개봉 이후 역대급 액션에 폭발적 반응을 얻고 있는 <람보 : 라스트 워>(원제: Rambo: Last Blood)가 10월 23일(수) 개봉을 확정 짓고 ‘람보’의 독보적인 카리스마가 느껴지는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람보 : 라스트 워>는 36년간 치열하게 전장을 누비던 ‘존 람보’(실베스터 스탤론)가 멕시코 카르텔에 맞서 펼치는 일생일대 마지막 전투를 그린다.

이번에 공개한 메인 포스터는 액션 마스터 ‘람보’가 대표 무기인 활을 잡은 강렬한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람보 : 라스트 워> 에서는 평화로운 삶을 살고 있던 람보가 소중한 존재인 ‘가브리엘’(이벳 몬레알)을 지키기 위해 다시 전쟁터로 뛰어드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여전히 압도적인 비주얼과 강렬한 눈빛의 ‘람보’ 뒤로 뜨거운 불길과 전쟁터를 연상하는 듯한 이미지는 ‘람보’가 다시 전장으로 돌아가 처절한 복수를 할 것을 암시한다. 여기에 “모든 것을 건 마지막 전쟁이 시작된다!”는 36년간 전쟁터에서 삶을 보낸 ‘람보’의 마지막 전쟁이 얼마나 치열할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지난 20일 북미 개봉 이후 박스오피스 상위권을 차지하며 시리즈 사상 최대 오프닝 스코어를 기록한 <람보 : 라스트 워>는 ‘람보’만이 보여줄 수 있는 독보적인 액션으로 영화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람보> 시리즈를 통해 액션계의 살아있는 전설이 된 실베스터 스탤론은 더 업그레이드된 액션과 한층 깊어진 감정 연기를 선보이며 ‘람보’의 마지막 장을 화려하게 장식할 예정이다. 10월 23일(수) 개봉을 확정하며 레전드 액션 블록버스터의 귀환으로 국내 관객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는 <람보 : 라스트 워>는 화끈하고 강력한 액션으로 극장가를 점령할 전망이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