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강호동·이수근 콤비부터 하성운까지, 액션 어드벤처 '위플레이' 출격

  • 입력 2019.09.25 09:17
  • 기자명 윤희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윤희정 기자] 강호동, 이수근 콤비부터 하하, 하성운까지 역대급 케미로 기대를 모으는 스카이드라마(skyDrama) 신규 예능 ‘위플레이’가 10월 5일 토요일 저녁 6시 첫 방송된다.

오는 5일 첫 방송을 앞둔 ‘위플레이’는 예상을 뛰어넘는 스케일의 게임들로 여섯 멤버들의 모험기를 더욱 풍부하게 만들어줄 예정이다. 이에 완벽하게 게임 세계에 몰입한 멤버들의 고군분투 역시 유쾌한 관전 포인트.

제작진들은 추가적으로 스페셜 게스트들의 캐스팅 기준을 언급하며 “게임 세계에 대한 설정과 몰입을 배가시키고, 위플레이 멤버들과 잘 융합될 수 있는 게스트를 섭외하고자 했다”라고 전했다.

덧붙여 ‘위플레이’에서 동심으로 돌아가 상상의 나래를 펼치는 여섯 멤버들을 보며 시청자들이 함께 즐기고, 호흡하며 웃을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는 포부를 밝혔다. ‘위플레이’는 강호동, 이수근, 하하, 딘딘, 정혁, 하성운이 가상현실 세계에서 갑작스럽게 펼쳐지는 대규모의 스케일의 게임을 즐기는 액션 어드벤처 버라이어티 예능 프로그램이다.

한편, 매회 화려한 액션 어드벤처 버라이어티로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스카이드라마 신규 예능 프로그램 ‘위플레이’는 10월 5일 토요일 저녁 6시 스카이드라마(skyDrama), 저녁 7시 스카이엔터(skyENT)에서 각각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