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원어스, 새 미니앨범 'FLY WITH US' 포토 티저 첫 공개

  • 입력 2019.09.23 21:38
  • 기자명 이건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이건봉 기자] 원어스(ONEUS)가 포토 티저를 공개했다.

원어스는 오늘(23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FLY WITH US'의 시온, 이도의 개인 포토 티저를 게재하며, 본격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공개된 사진 속 시온은 붉은 색 헤어 컬러로 파격 변신, 한층 깊어진 눈빛과 감정선으로 여심을 녹이며 당찬 소년에서 강렬한 남성으로 성장한 모습이 눈에 띈다.

반면 이도는 고풍스러운 자수가 새겨진 재킷을 입고 시크하고 신비로운 자태를 뽐내고 있다. 또, 대금을 부는 이도의 모습에서 현대적으로 재해석된 동양의 미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특히, 시온과 이도를 시작으로 원어스의 새 미니앨범 'FLY WITH US'의 콘셉트가 베일을 벗은 만큼 추후 공개될 다양한 콘텐츠에도 기대가 모아진다.

원어스는 30일 새 미니앨범 'FLY WITH US'를 발표하고 컴백한다.

데뷔 앨범 'LIGHT US'로 태양의 빛을, 'RAISE US'로 지구의 시간을 노래했다면, 이번 'FLY WITH US'로는 달의 공간으로 비상하는 과정을 그려낼 예정이다.

더욱이 'FLY WITH US'는 'US' 시리즈 3부작의 완결작이다. 그간 원어스가 보여준 에너제틱한 퍼포먼스에 색다른 매력을 더해 팬들의 기대에 부응할 계획이다.

이처럼 원어스는 탄탄한 세계관을 쌓아가며 2019년을 대표하는 차세대 K팝 핫 루키로 성장한 만큼 향후 나아갈 행보에도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원어스는 30일 세 번째 미니앨범 'FLY WITH US'를 발표하고,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나선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