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다비치 이해리, 신곡 '나만 아픈 일' 티저 이미지 공개..청초+아련

  • 입력 2019.09.17 20:32
  • 기자명 이건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이건봉 기자] 다비치 이해리가 디지털 싱글 '나만 아픈 일'의 티저를 공개했다.

이해리는 오늘(17일) 정오, 공식 SNS를 통해 디지털 싱글 '나만 아픈 일' 콘셉트를 담은 티저 이미지를 게재하며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이미지 속 이해리는 화사하면서도 빈티지한 꽃무늬 원피스를 입고 청초한 미모를 자랑하고 있다.

특히, 이해리는 카메라를 향해 아련한 눈빛을 발산, 심쿵 아이컨택으로 보는 이들로 하여금 설렘을 유발했다.

앞선 티저 이미지로 공허한 가을 여신의 매력을 뽐냈던 이해리는 이번 티저 이미지에서는 감성적이고 청초한 매력을 드러내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한, 이해리는 지난 12일 공식 SNS와 유튜브를 통해 신곡 '나만 아픈 일' 미리듣기 영상을 게재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최고치로 끌어올렸다.

한 자 한 자 진심을 눌러 담은 라이브로 짧지만 섬세한 감정 표현이 돋보이는 애절한 가을 감성을 예고했다.

이처럼 이해리는 티저 이미지부터 신곡 미리듣기 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신곡 '나만 아픈 일'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이해리의 신곡 '나만 아픈 일'은 2017년 4월 첫 번째 미니앨범 'h'에 이은 2년 5개월 만의 솔로곡이자, 명품 보컬의 감성을 오롯이 담아낸 발라드곡이다.

오랜만에 발표하는 솔로곡인 만큼 이해리만의 한층 짙어진 음색으로 리스너들의 감성을 제대로 저격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이해리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나만 아픈 일'을 첫 공개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