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JYP, 백아연-백예린 전속계약 종료.."두 아티스트의 앞날 응원"

  • 입력 2019.09.17 10:53
  • 기자명 김은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김은정 기자] 백아연, 백예린이 JYP엔터테인먼트와 공식 결별했다.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지난 16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백아연, 백예린과의 전속 계약 만료를 알렸다.

JYP는 “지난 8월30일(백아연), 9월14일(백예린)에 두 사람과 계약이 종료되었음을 알린다"며 "그간 다양한 장르와 영역에서 뚜렷한 색을 보여주며 우리의 귀를 즐겁게 해 준 아연과 예린, 이제는 각자의 길을 가게 되었지만 아름다운 음색과 음악으로 많은 감동을 주었던 두 아티스트의 화창한 앞날을 JYP는 진심으로 응원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백아연은 지난 2012년 SBS ‘K팝스타’에서 감성 보이스로 큰 사랑을 받았다. 이후 JYP 소속 가수로 데뷔해 ‘이럴 거면 그러지 말지’, ‘쏘쏘’ 등의 히트곡을 발표했다. 또한, 백예린은 2012년 가수 박지민과 여성 듀오‘15&(피프티앤드)’로 데뷔해, 독특한 음색과 뛰어난 가창력으로 큰 사랑을 받았다.

이하, JYP 엔터테인먼트의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JYP 엔터테인먼트입니다.

당사는 소속 아티스트 백아연, 백예린 (15&) 과 각각 8월 30일, 9월 14일 부로 전속 계약을 종료했음을 알려드립니다.

그간 다양한 장르와 영역에서 뚜렷한 색을 보여주며 우리의 귀를 즐겁게 해 준 아연과 예린, 이제는 각자의 길을 가게 되었지만 아름다운 음색과 음악으로 많은 감동을 주었던 두 아티스트의 화창한 앞날을 JYP는 진심으로 응원하겠습니다.

그 동안 두 아티스트에게 큰 사랑 보내주신 모든 팬 분들께도 감사인사 드립니다.

음악으로 더욱 널리 사랑받고, 행복을 전하는 가수가 될 수 있도록 계속해서 많은 사랑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