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업텐션, ‘Your Gravity’ 퍼포먼스 뮤직비디오 공개..‘중력돌’ 매력

  • 입력 2019.08.28 21:27
  • 기자명 이건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이건봉 기자] 업텐션의 ‘Your Gravity’ 퍼포먼스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지난 27일 업텐션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새 미니앨범 ‘The Moment of Illusion(더 모멘트 오브 일루전)’의 타이틀곡 ‘Your Gravity(유어 그래비티)’ 퍼포먼스 버전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업텐션은 자유로운 데일리룩부터 블루 계열 착장, 블랙 시스루 수트까지 전혀 다른 분위기의 세 가지 의상을 선보이며 청량미부터 섹시미까지 완벽하게 소화해 눈길을 끌었다.

또한, 업텐션은 쉴 새 없이 변화하는 동선과 파워풀한 퍼포먼스에도 흐트러지지 않는 완벽한 칼군무를 선보이며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업텐션이 ‘Your Gravity’ 퍼포먼스 뮤직비디오로 칼군무의 정석을 보여준 가운데 컴백과 동시에 팬들의 마음을 단숨에 사로잡으며 ‘중력돌’로 활약하고 있는 업텐션이 이번 활동에서 어떤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것인지 기대가 증폭되고 있다.

한편 업텐션은 지난 22일 새 미니앨범 ‘The Moment of Illusion’을 발매, 타이틀곡 ‘Your Gravity’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