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송은이, 이번엔 영화 예능 만든다..'송은이 김숙의 영화보장' 출격

  • 입력 2019.08.14 09:28
  • 기자명 윤희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윤희정 기자] 예능인이자 기획자로도 맹활약 하고 있는 송은이가 이번에는 영화 예능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스카이드라마(skyDrama)와 채널A 채널에서 공동 편성되는 영화 예능 프로그램 ‘송은이 김숙의 영화보장’이 8월 23일(금) 오후 9시 40분에 첫 방송을 확정했다.

‘송은이 김숙의 영화보장’은 영화 속 쓸데 없지만 알고 보면 재미있는 온갖 TMI(Too Much Information)를 파헤치는 신개념 무비 인포테인먼트 토크쇼로, 몰라도 사는데 전혀 지장 없는 영화 속 TMI를 집요하게 발굴해 잡지식을 쌓아주는 프로그램이다.

MC 송은이와 김숙, 투 머치 토커(Too much Talker) 영화감독 장항준, 뜻밖의 연영과 수석 출신의 예능인 황제성, 최근 영화 GV계의 샛별로 떠오르고 있는 박지선이 출연해 황당하지만 호기심을 유발하는 영화 속 TMI를 파헤친다.

매회 새로운 영화의 TMI로 각 분야 전문가들의 자문과 실제 경험자들의 생생한 TMI 경험담을 들려주고, 영화 속 씬 스틸러가 깜짝 게스트들로 등장, 영화 속 에피소드를 최초 공개하는 영화 보다 더 재미있는 영화 속 TMI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송은이는 ‘송은이 김숙의 영화보장’의 출연자이자 기획자로서 참여한다. 송은이가 설립한 제작사 비보티비(VIVO TV)의 TV 편성 예능 프로그램은 KBS2 ‘김생민의 영수증’과 올리브 ‘밥블레스유’, JTBC2 ‘판벌려-이번 판은 한복판(부제: 센터와의 전쟁)’에 이어 ‘송은이 김숙의 영화보장’이 네 번째다. 웹예능으로는 ‘판벌려 시즌1~2’와 ‘쇼핑왕 누이’ ‘나는 급스타다’ 등을 제작한 바 있다.

‘송은이 김숙의 영화보장’은 오는 8월 23일(금)부터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40분에 스카이드라마(skyDrama)와 채널A에서 방영 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