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폴킴, 오늘(12일) '호텔 델루나' OST '안녕' 공개..'OST 신드롬' 쐐기 박는다!

  • 입력 2019.08.12 20:54
  • 기자명 이건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이건봉 기자] 폴킴이 '호텔 델루나' OST를 공개한다.

'호텔 델루나' OST 제작사 냠냠엔터테인먼트 측은 오늘(1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폴킴이 부른 Part.10 '안녕'을 전격 공개한다.

'안녕'은 담담하면서도 섬세한 피아노 선율에 폴킴의 음색이 신비롭게 조화를 이루며 따뜻한 슬픔을 표현한 노래이다.

포리듬의 어쿠스틱 악기들로 채워져 마치 폴킴이 누군가에게 속삭이는 듯한 느낌을 주는 곡으로, 폴킴과 함께 로코베리가 공동작업에 나서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모든 날, 모든 순간', '너를 만나', '비' 등으로 차세대 음원킹으로 자리잡은 폴킴은 이번 OST를 통해 애틋함이 물씬 풍기는 감성 짙은 노래로 여름 감성 저격에 나설 예정이다.

국내 최고의 OST 프로듀서 송동운이 참여한 '호텔 델루나' OST는 매주 음원차트 1위를 장악하는 것을 비롯해 OST 곡으로 음원차트를 줄세우며 OST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다.

여기에 흥행불패 신화를 쓰고 있는 음원강자 폴킴이 합류하며 OST 열풍을 더욱 거세게 몰아붙일 전망이다.

한편, 폴킴이 참여한 '호텔 델루나' OST '안녕'은 오늘(1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공개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