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서예지 & 진선규 '암전' 강렬한 공포감이 돋보이는 보도스틸 공개!

  • 입력 2019.08.07 23:18
  • 기자명 남궁선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남궁선정 기자]

8월 15일 개봉을 앞두고 국내외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영화 <암전>이 섬뜩한 공포를 제대로 드러낸 보도스틸을 공개했다. 영화 <암전>은 신인 감독이 상영금지된 공포영화의 실체를 찾아가며 마주한 기이한 사건을 그린 공포영화다.

공개된 스틸들은 신인감독 ‘미정’(서예지)과 ‘재현’(진선규)의 최고의 공포영화를 만들기 위한 욕망을 엿볼 수 있는 모습들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배우 서예지는 신인감독 ‘미정’ 역을 맡아 반드시 영화를 완성시키겠다는 열망을 완벽히 표현해냈다. 누군가로부터 폐가에서 위협을 당하고 있는 모습부터 무엇인가에 홀린 듯 어딘가를 응시하고 있는 장면 등을 통해 뛰어난 연기력을 선보였다.

뿐만 아니라 서예지는 영화 속 귀신 ‘순미’ 역의 목소리까지 직접 연기했다는 후문. 영화 속 귀신 ‘순미’로 전격 변신한 서예지는 듣기만 해도 온몸에 소름이 끼칠 정도의 목소리 연기로 영화의 공포감을 극대화할 예정이다. 이렇듯 1인 2역으로 열연을 펼친 서예지의 뛰어난 연기력이 스틸 속에서도 두드러지며 영화에 대한 기대를 더하고 있다.

여기에 10년 전 ‘그 영화’의 감독 ‘재현’(진선규)의 스틸에서는 세상에서 제일 무서운 영화를 찍고자 하는 그의 열망을 엿볼 수 있다. 특히 폐극장에서 빠져 나온 ‘재현’(진선규)이 손에 든 6mm 테이프를 주시하고 있는 모습은 그가 어떤 영화를 찍었는지에 대한 궁금증을 일으킨다. 

여기에 ‘미정’의 멱살을 잡고 자신이 10년 전 찍었던 ‘그 영화’에 대해 경고를 하고 있는 ‘재현’의 모습은 그 당시 무슨 일이 벌어졌던 건지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신선한 소재와 배우들의 역대급 연기를 통해 스산한 공포가 어린 보도스틸을 공개하며 신개념 공포영화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는 영화 <암전>은 8월 15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