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오마이걸(Oh My Girl),상큼 발랄 요정으로 변신...여름 시즌송 정조준

  • 입력 2019.08.05 20:21
  • 기자명 박병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박병철 기자] 그룹 오마이걸(효정, 미미, 유아, 승희, 지호, 비니, 아린)이  썸머패키지 앨범’Fall in Love’로 컴백했다.

5일 6시 그룹 오마이걸은 썸머 패키지 앨범 ‘Fall in Love’의 음원을 공개했다. 이번 앨범은 타이틀곡 ‘번지(BUNGEE)’를 포함 총 12곡을 수록하였다. 

타이틀곡 ‘번지(BUNGEE)’는 지난 오마이걸의 서정적이고 몽환적인 모습과 달리 경쾌하고 신나는 분위기를 담아 여름 분위기를 배가시켰다. 곡은 일렉트로닉 팝 장르로, 이전 ‘큐피드’를 함께 작업 153/Joombas Music Group의 곡에 서지음의 가사, 멤버 미미의 랩 그리고 오마이걸 멤버들의 다채로운 보컬 조합이 돋보인다. 가사 또한 사랑에 빠지는 상황을 ‘번지점프’에 비유하며 적극적으로 다가가는 모습을 그렸다.

특히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  오마이걸 멤버들은 7인 7색의 상큼하면서도 큐티한 매력이 눈길을 모은다. 데뷔 후 처음으로 금발로 변신한 지호를 비롯해 멤버들의 새로운 헤어스타일링, 여름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화려한 컬러들의 썸머룩, 악세사리 등 이전에 볼 수 없던 톡톡 튀는 매력을 강렬하게 담아 기존의 서정적인 판타지 이미지와 180도 다른 상큼 발랄 모습이  인상적이다.

수록곡 ‘Tropical Love’는 여름 느낌 물씬 풍기며 시작하는 플럭신스 테마와 심플하면서도 강렬한 비트가 유니크 하면서 중독성 강한 후렴 멜로디와 잘 믹스된 팝댄스 장르의 곡으로 오마이걸 특유의 청량미를 가득 담았다.

한편, 오마이걸은 오는 6일(화) JTBC ‘아이돌룸’에서 신곡 ‘번지’를 최초 공개하며 활동을 이어 나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