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차승원표 코미디의 귀환! '힘을 내요, 미스터 리' 추석 극장가 출격!

  • 입력 2019.07.30 23:04
  • 기자명 남궁선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남궁선정 기자]

원조 코미디 맛집 차승원과 신흥 코미디 맛집 <럭키> 이계벽 감독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올 추석 단 하나의 코미디, 영화 <힘을 내요, 미스터 리>가 전 국민 웃음 저격 코미디의 탄생을 알리는 티저 예고편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힘을 내요, 미스터 리>는 아이 같은 아빠 ‘철수’(차승원)와 어른 같은 딸 ‘샛별’(엄채영), 마른하늘에 ‘딸’벼락 맞은 ‘철수’의 좌충우돌 코미디 영화다.

공개된 티저 예고편은 ‘철수’ 캐릭터와 완벽한 싱크로율을 선보이는 차승원의 전매특허 코믹 연기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부드러운 카리스마와 심쿵 비주얼과 달리, 아이보다 더 아이 같은 순수함으로 자신의 힘을 과시하는 ‘철수’의 반전 매력은 시종일관 웃음을 자아낸다.

어느 날 갑자기 등장한 딸 ‘샛별’을 만나 충격에 휩싸인 ‘철수’의 표정은 “마른하늘에 딸벼락”을 맞은 그의 심경을 대변하며 앞으로 펼쳐질 예측 불가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배가시킨다. 특히 아이 같은 아빠 ‘철수’와 어른 같은 딸 ‘샛별’이 낯설지만 어색한 초보 부녀로 만나 예기치 못한 여정 속에서 솟아나는 핏줄 케미를 선보이며, 좌충우돌 코미디를 예고해 기대감을 높인다. 

여기에 이계벽 감독의 전작 <럭키>에서 “너무 무서워요” 대사를 통해 700만 관객을 사로잡았던 전혜빈이 다시 한번 등장해 추석 극장가에 새로운 웃음을 예고하고 있다.

마른하늘에 ‘딸’벼락 맞은 아빠 ‘철수’로 완벽 변신한 원조 코미디 맛집 차승원의 컴백을 알리는 티저 예고편으로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는 영화 <힘을 내요, 미스터 리>는 2019년 추석 극장가에서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