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티파니 영, 새 싱글 ‘마그네틱 문’ M/V 티저 영상 공개..매혹적인 자태

  • 입력 2019.07.30 20:28
  • 기자명 이건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이건봉 기자] 티파니 영(Tiffany Young)이 신곡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티파니 영은 지난 29일 공식 SNS 및 유튜브 계정을 통해 새 디지털 싱글 ‘마그네틱 문(Magnetic Moon)’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감각적 분위기의 배경음악이 울려 퍼지며 시작되는 티저 영상은 한층 세련된 비주얼과 고혹적인 매력을 발산하는 티파니 영의 모습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티파니 영은 한 순간도 눈을 뗄 수 없는 매혹적인 자태를 자랑함과 동시에, 짧지만 카리스마와 파워풀한 매력이 동시에 느껴지는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음악팬들의 기대감을 한껏 증폭시켰다.

약 30초 분량의 짧은 티저 속에도 강렬한 포스를 발산한 티파니 영이 또 어떤 놀라운 콘셉트의 곡으로 컴백할 지 기대가 모아진다.

티파니 영의 다채로운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새 디지털 싱글 ‘마그네틱 문(Magnetic Moon)’은 오는 8월 2일 오후 1시 뮤직비디오와 함께 공개되며, 미국에서도 현지 기준 8월 2일 0시에 함께 발매된다. 

한편 티파니 영은 오는 8월 3일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국내 단독 콘서트 ‘티파니 영 오픈 하츠 이브(TIFFANY YOUNG OPEN HEARTS EVE)’를 개최한다. 티켓은 온라인 예매사이트 예스24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