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에이핑크 오하영, 미니앨범 ‘OH!’ 첫 티저 공개..시선 강탈 비주얼

  • 입력 2019.07.29 20:22
  • 기자명 이건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이건봉 기자] 에이핑크(Apink)의 막내 오하영이 첫 솔로 음반명과 티저를 공개했다.

소속사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측은 29일 0시 에이핑크 공식 SNS 채널 및 팬카페를 통해 오하영의 첫 이미지 티저와 함께 음반명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노란 프레임 속 오하영은 리본 모양의 매듭을 묶은 밀짚모자와 시원한 파란 민소매 원피스를 완벽 소화해내며 ‘여신 막내’라는 별명에 걸맞는 미모와 사랑스럽고 청량한 분위기를 뽐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티저와 함께 오하영의 첫 솔로 미니앨범명은 'OH!’로 밝혀졌다. ‘몰래 간직한 핑크빛 MY LOVE 자꾸 티가 나 더는 숨길 수가 없잖아’라는 노랫말인 듯한 달콤한 문구가 음반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자극했다.

오하영의 첫 티저를 향한 반응이 뜨거운 가운데, 뚜렷한 이목구비와 건강한 몸매 라인 등 뛰어난 비주얼로 ‘오프로디테’, ‘여신 막내’ 등의 수식어를 갖고 있는 9년차 K팝 대표 걸그룹 에이핑크의 막내 오하영이 어떤 색다른 콘셉트로 솔로 변신할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소속사 측은 "음반명 'OH!'는 오하영의 성과 감탄사에서 따온 이름”이라며, “음악과 비주얼로 놀라게 할 음반으로, 에이핑크 막내가 아닌 완전히 새로운 매력의 24살 솔로 가수 오하영을 만나 보실 수 있을 것"이라고 전해 기대를 높였다.

오하영은 오늘 첫 이미지 티저 공개를 시작으로, 필름 티저, 하이라이트 메들리, 뮤직비디오 티저 등 다채로운 볼거리를 차례로 공개해 본격 데뷔 카운트다운에 돌입한다.

앞서 오는 8월 21일 음반 발매를 확정 지은 오하영은 정은지를 잇는 에이핑크 두 번째 솔로 주자이자, 활동 8년 만의 첫 솔로 데뷔로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오하영이 올 여름 가요계 여성 솔로 아티스트로 성공적으로 자리매김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