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이경, 현 소속사 HB엔터와 일찌감치 재계약 "신뢰 바탕"

  • 입력 2019.07.29 11:36
  • 기자명 김은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김은정 기자] 배우 이이경이 현 소속사 HB엔터테인먼트와의 인연을 이어간다.

29일, 이이경의 소속사 HB엔터테인먼트 측은 "배우 이이경과 재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어 "이이경과 HB엔터테인먼트는 데뷔부터 함께하며 오랜 기간 끈끈한 파트너십을 이어온 가운데 계약만료까지 많은 시간이 있음에도 서로 간의 두터운 신뢰를 바탕으로 일찌감치 재계약을 마무리지었다."고 전했다.

이이경은 지난 2012년 영화 ‘백야’로 데뷔 이후 드라마 ‘학교 2013’을 통해 대중에게 얼굴을 알렸다. 이어 드라마 ‘나인: 아홉 번의 시간 여행’, ‘칼과 꽃’, ‘별에서 온 그대’, ‘너희들은 포위됐다’, ‘하녀들’, ‘처음이라서’, ‘고백부부’, ‘으라차차 와이키키1’, ‘검법남녀’, ‘붉은 달 푸른 해’, ‘으라차차 와이키키2’ 등 수 많은 작품에 출연하며 배우로서 활발한 활동을 펼쳐왔다.

또한 이이경은 그간 브라운관 뿐만 아니라 스크린에서도 쉴 틈 없는 행보를 이어왔다. 영화 ‘해적: 바다로 간 산적’, ‘공조’, ‘아기와 나’, ‘뷰티풀 보이스’ 에 이어 최근에는 내년 개봉 예정인 영화 ‘히트맨’ 캐스팅 소식을 알리며 본격적인 촬영을 진행 중인가 하면 tvN 예능 프로그램 ‘플레이어’ 에서도 맹활약하는 등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이처럼 이이경은 영화와 드라마 그리고 예능까지 종횡무진하며 꾸준히 열일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 앞으로도 다방면에서 펼쳐질 그의 활동에 더욱 기대가 모아진다.

이에 HB엔터테인먼트는 "오랜 기간 이이경과 쌓아온 신뢰를 바탕으로 계속해서 인연을 이어나가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 앞으로도 배우가 다방면에서 활발한 활동 펼칠 수 있도록 서포트 할 것이며, 전폭적인 지원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배우 이이경이 소속된 HB엔터테인먼트는 ‘SKY 캐슬’, ‘검법남녀’, ‘별에서 온 그대’, ‘내 딸 서영이’, ‘펀치’, ‘용팔이’ 등 작품성을 갖춘 다수의 드라마를 제작,한류 콘텐츠의 입지를 다진 종합 엔터테인먼트 기업으로 김래원, 신성록, 정일우, 안재현 등이 소속돼 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