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임원희, '날 녹여주오' 출연..지창욱과 반전 선후배

  • 입력 2019.07.19 11:21
  • 기자명 이애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이애림 기자] 배우 임원희가 tvN 새 토일드라마 ‘날 녹여주오’에에서 지창욱과 반전 선후배 케미를 그릴 예정이어서 기대를 모은다.

tvN 새 토일드라마 ‘날 녹여주오’(극본 백미경, 연출 신우철, 제작 스튜디오 드래곤, 스토리피닉스)는 24시간 냉동 인간 프로젝트에 참여한 남녀가 미스터리한 음모로 인해 20년 후 깨어나면서 맞이하는 가슴 뜨거운 이야기다.

임원희는 극 중 마동찬(지창욱 분)의 방송국 후배인 ‘손현기’로 분한다. 그는 20년 전에는 진정성 있는 방송을 만들자던 패기와 열정을 가진 예능PD였지만, 현재 국장 자리에 오르기까지 어떠한 변화를 거쳤다고 해 무슨 사연인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특히 20년 만에 깨어난 마동찬을 여전히 선배처럼 모시고 깍듯하게 대하는 등 극 중 설정이 지창욱보다 연하라고 알려져 많은 이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그는 최근 종영한 드라마 ‘보좌관’에서 늘 그 자리에서 의원을 뒷받침해주는 든든함은 물론, 소탈하고 곰살맞으며 격 없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깊은 호감을 남긴 바 있다. 또한 ‘나인룸’, ‘기름진 멜로’ 등 다수의 작품에서 안정적인 연기를 펼치며 명품 배우의 입지를 탄탄하게 다졌다. 예능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를 통해서도 소탈하고 친근한 매력을 전달,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에 특유의 캐릭터 분석능력과 복합적인 감정도 섬세하게 풀어내는 연기 실력으로 매번 캐릭터를 입체적으로 살려내는 임원희가 이번 ‘날 녹여주오’에서는 어떠한 모습으로 안방극장을 사로잡을지 관심이 집중 조명되고 있다.

믿고 보는 명품 배우 임원희가 연기하는 국장 ‘손현기’는 오는 하반기 방송 예정인 tvN 새 토일드라마 ‘날 녹여주오’에서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