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투데이뉴스
가요
있지, 새 앨범 타이틀곡명은 '아이씨'..박진영 곡으로 컴백 확정
이건봉  |  finklja@nate.com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9.07.12  21:42:24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연예투데이뉴스=이건봉 기자] ITZY(있지)가 박진영이 작사, 작곡한 'ICY(아이씨)'로 컴백한다.

JYP는 ITZY가 7월 29일 오후 6시 새 앨범 'IT'z ICY(있지 아이씨)'를 발표하고 이에 앞서 29일 0시 타이틀곡의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한다고 밝혀 화제를 모았다.

이에 JYP는 12일 0시 ITZY의 각종 SNS 채널에 새 앨범 'IT'z ICY'의 트랙리스트가 담긴 이미지를 공개하고 타이틀곡 및 수록곡들에 대한 정보를 알렸다.

해당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1번 트랙의 타이틀곡 'ICY'는 박진영이 작사, 작곡을 맡아 기대를 모은다.

원더걸스, 미쓰에이, 트와이스 등 JYP 선배 걸그룹의 수많은 명곡들을 탄생시킨 '미다스의 손' 박진영과 '달라달라'로 데뷔와 함께 '괴물 신인'으로 단숨에 발돋움한 ITZY의 첫 만남이 어떤 시너지 효과를 발휘할지 궁금증을 더한다.

'ICY'는 박진영이 처음으로 ITZY를 위해 작사, 작곡에 참여한 곡으로 실력파 프로듀서 겸 래퍼 페노메코가 랩메이킹과 작사에 참여했고 Cazzi Opeia, Ellen Berg, Daniel Caesar, Ludwig Lindell, Lauren Dyson, Ashley Alisha, Cameron Neilson 등 화려한 라인업의 작곡진이 힘을 합쳐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펑크 기반의 엣지 있고 트렌디한 댄스곡. 다른 사람들의 말에 주눅 들지 않고 당당하게 자기 길을 걸어가겠다는 ITZY 특유의 자신감 넘치는 모습을 표현한 노래다.

이 밖에 앨범 'IT'z ICY'에는 'CHERRY', 'IT'z SUMMER' 등 3곡의 신곡과 리믹스 버전의 '달라달라'와 'WANT IT?' 등 총 5트랙이 수록된다.

올여름 가요계의 돌풍을 예고한 ITZY는 컴백에 앞서 공개한 콘텐츠들이 연일 화제를 모으면서 신곡과 새로운 콘셉트에 대한 대중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괴물 신인' ITZY는 올해 2월 12일 첫 디지털 싱글 'IT'z Different(있지 디퍼런트)'와 타이틀곡 '달라달라'를 발표하고 데뷔했다. 데뷔곡 '달라달라' MV는 공개 18시간여만에 1000만 뷰를 돌파했고 57일 만에 1억 뷰를 넘어서며 K팝 데뷔 그룹 기준 '최단기간 1억 뷰 돌파' 기록을 수립했다. 또 K팝 걸그룹 기준 '최단기간 지상파 음악방송 1위' 및 지상파 7관왕을 포함해 '음악방송 총 9관왕' 등 숱한 신기록을 작성하며 '2019년 가요계 최고 신인'의 탄생을 알렸다.

아울러 예지, 리아, 류진, 채령, 유나 다섯 멤버들은 뚜렷한 캐릭터, 트렌디하고 개성 넘치는 비주얼 및 스타일을 선보이며 특별한 매력을 드러냈고 데뷔곡 '달라달라'로 신예답지 않은 파워풀한 무대를 선사하며 '무대 장인' 이라는 닉네임도 얻었다. 

한편, ITZY의 새 앨범 'IT'z ICY'와 타이틀곡 'ICY'는 29일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관련기사]

이건봉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인기기사
1
이병헌X하정우X마동석X전혜진X배수지 캐스팅 '백두산' 티저 예고편 공개!
2
결국 사실로..'프로듀스' 3-4 조작 인정, 엑스원-아이즈원 활동 어쩌나
3
'동백꽃 필 무렵' 이정은, 신을 대신한 모정이란
4
'동백꽃 필 무렵' 공효진, 까불이 만났다..18.8% 또 자체최고
5
따뜻한 감성으로 여성 서사의 세심함을 담은 영화! '윤희에게'
6
[today포토] ‘보좌관2’ 신민아,’고혹적으로’
7
남궁민, '나 혼자 산다' 다시 온다
8
송가인, '가인이어라'로 입증한 시청률 보증수표
9
김희애X박해준 '부부의 세계', '미스티' 영광 재현할까
10
'뭉쳐야 찬다' 슛도사 이충희 떴다..시청률 껑충 7.14%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특별시 강서구 염창동 249-4  |  전화 : 010-5321-1116  |  팩스 : 02-3662-7313  |  기사제보문의 : tvjnews@tvj.co.kr
등록일 : 2011년 10월 25일  |  정기간행물ㆍ등록번호 : 서울 아 01809
대표 : 남완주  |  발행 : 정혜순  |  편집인 : 정혜순,이은진 | 청소년보호책임자 : 남완주
Copyright 2011 연예투데이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tvj@tvj.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