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분노의 질주: 홉스&쇼' 개봉 한 달 전, IMAX 및 4DX 예매 전격 오픈!

  • 입력 2019.07.11 23:10
  • 기자명 남궁선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남궁선정 기자]

8월 14일 개봉을 확정한 올여름 최고의 엔터테이닝 무비 <분노의 질주: 홉스&쇼>가 무려 개봉 한 달 전인 오늘부터 CGV에서 IMAX 및 4DX 예매를 오픈했다. 바로 오늘, 7월 11일(목)부터 CGV에서 IMAX, 4DX 및 2D 예매를 전격 오픈한 것. 이와 같은 한 달이나 빠른 예매 오픈은 올여름 극장가를 압도할 최고의 블록버스터에 대한 높은 기대감을 입증하는 것이다. 

<분노의 질주: 홉스&쇼>는 완벽히 다른 ‘홉스’(드웨인 존슨)와 ‘쇼’(제이슨 스타뎀)가 불가능한 미션을 해결하기 위해 어쩔 수 없이 한 팀이 되면서 벌어지는 올여름 최고의 액션 빅매치를 다룬다.

전 세계 흥행 수익 50억 달러를 돌파하며 글로벌 신드롬을 일으킨 <분노의 질주> 시리즈의 새로운 프로젝트 <분노의 질주: 홉스&쇼>는 할리우드 최고의 액션배우 드웨인 존슨과 제이슨 스타뎀의 역대급 만남으로 화제를 집중시키고 있다.

특히, 시리즈 최고의 라이벌이었던 ‘홉스’(드웨인 존슨)와 ‘쇼’(제이슨 스타뎀)가 전 세계를 위협하는 가장 강력한 적 ‘브릭스턴’(이드리스 엘바)에 맞서 한 팀이 되어 펼치는 폭발적 시너지와 강렬한 액션은 2D를 비롯, 압도적 사이즈의 IMAX 포맷과 다이내믹한 4DX 모션을 통해 생생하게 구현될 것이다.

한편, <분노의 질주: 홉스&쇼>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은 메인 포스터 공개 이후 폭발적으로 고조돼 시리즈의 새로운 작품과 더욱 커진 스케일을 기대하며 열광적인 반응을 보내고 있다.

IMAX부터 4DX까지 예매 오픈 소식을 알리며 팬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는 올여름 최고의 액션 빅매치 <분노의 질주: 홉스&쇼>는 8월 14일 개봉 예정이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