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호연주, 오늘(8일) 신곡 '바람으로 그린 그림' 발표..아련 감성곡

  • 입력 2019.07.08 17:21
  • 기자명 이건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이건봉 기자] 호연주가 신곡 '바람으로 그린 그림'을 공개한다.

호연주는 오늘(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바람으로 그린 그림'의 음원을 공개한다.

신곡 '바람으로 그린 그림'은 호연주가 직접 작사, 작곡한 노래로 지나간 사랑에 대한 그리움을 미술이라는 시각적 소재로 표현한 팝 발라드 곡이다.

아름다운 피아노 선율 위에 더해진 스트링 사운드에 호연주만의 독특한 음색이 어우러지며 아련한 감성을 자아낸다.

2003년 ‘K-Rock Championship’에서 대상을 수상하며 가요계에 첫 발을 내디딘 호연주는 밴드 베베의 보컬로 활동하며 이름을 알렸다. 이후 2007년 직접 작사, 작곡한 첫 솔로 앨범 ‘포레스트 오브 연주(Forest of yeonju)’로 신인가수상을 수상하며 인디 락 장르에서 두터운 팬층을 쌓았다.

특히, 호연주는 지난 6월 RBW와 함께한 첫 음원 프로젝트 '행복을 찾아서'를 발표해 특유의 음색과 감성으로 대중을 매료시키며 변화무쌍한 매력을 드러냈다.

'바람으로 그린 그림'은 '행복을 찾아서'에 이은 RBW와의 두 번째 음원 프로젝트로, '행복을 찾아서'가 진정한 행복에 대한 의미를 곱씹게 했다면, '바람으로 그린 그림'은 외로움 속 피어나는 진정한 사랑에 대해 생각하게 만든다.

이처럼 호연주는 RBW와의 음원 프로젝트를 통해 변화를 거듭하며 색다른 매력을 뽐내고 있는 만큼 앞으로 호연주가 보여줄 새로운 모습에 이목이 집중된다.

한편, 호연주는 오늘(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바람으로 그린 그림'을 발표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