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CITI(시티), 오늘 2일 신곡 ‘Be Your Light’ 발매..로맨틱한 사랑 노래

  • 입력 2019.07.02 09:06
  • 기자명 이건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이건봉 기자] 가수 CITI(시티)가 오늘 신곡 ‘Be Your Light’를 발매한다.

실력파 남성 R&B 싱어송라이터 CITI가 오늘2일 낮 12시 신곡 ‘Be Your Light’를 발매해 리스너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지난해 12월 싱글 ‘서울, 여기’ 와 올해2월 'Switch'를 발매해 본격적인 활동을 알린 CITI가 세 번째 싱글 ‘Be Your Light’를 발매한다. CITI는 작사, 작곡뿐만 아니라 편곡과 프로듀싱까지 가능한 실력파 싱어송라이터로 알려져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어 신곡 ‘Be Your Light’는 노래 전반에 흐르는 중독성 있는 플럭 신스 소리와 사랑으로 벅찬 마음을 잘 표현하면서도 음악적으로는 곡을 중독성 있고 트렌디하게 만든곡이며 지난 싱글 ‘Switch’의 연장선의 사랑 노래로 알려져 더욱 기대를 높이고 있다.

CITI는 'City in the I'의 약자로 도시에서 펼쳐지 모든 이야기들과 감정을 나, 혹은 아이로서 노래하고자 하는 마음을 담은 것이라는 뜻이 담겨있다. 본명은 유성윤이라고 알려진 CITI는 21살이라는 어린 나이에도 폭넓은 음악성으로 눈길을 모은다. 다재다능한 신인 CITI의 데뷔 소식이 알려지면서, 대중뿐만 아니라 관계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신인 가수 CITI는 오늘 2일 낮 12시 신곡 ‘Be Your Light’를 발매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