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여자친구, 신곡 ‘열대야’ 개인 티저 이미지 공개..‘세련+심플’ 매력

  • 입력 2019.06.21 13:42
  • 기자명 이건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이건봉 기자] 여자친구가 새 미니앨범 '피버 시즌(FEVER SEASON)'의 개인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여자친구는 오늘(21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일곱 번째 미니앨범 '피버 시즌(FEVER SEASON)'의 타이틀곡 ‘열대야(FEVER)’의 콘셉트를 담은 개인 티저 이미지를 게재하며 컴백 열기를 달궜다.

공개된 이미지 속 여자친구는 초여름의 열기가 느껴지는 저녁을 배경으로 블랙과 화이트, 약간의 네온 컬러를 활용해 심플하면서도 쿨한 매력을 드러냈다.

또한, 멤버들은 물기를 머금은 듯 촉촉한 실크 피부와 슬릭하게 빗어 넘긴 헤어 스타일링으로 여름 느낌을 물씬 풍기며, 신곡 ‘열대야’의 콘셉트를 제대로 표현해냈다.

특히, 여자친구는 군더더기 없는 깨끗한 스타일링으로 도회적인 분위기의 세련미를 더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처럼 여자친구는 팀 로고를 시작으로 단체 콘셉트 포토, 트랙리스트, 티저 영상, 개인 티저 이미지 등 고퀄리티의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 한층 세련되고 도회적인 모습을 선보이며 신곡 ‘열대야(FEVER)’에 대한 기대감을 최고조로 높이고 있다.

타이틀곡 '열대야(FEVER)'는 밤이 되어도 식지 않는 열기를 열대야에 비유한 노래로, 기존의 색을 잃지 않으면서도 여자친구 특유의 열정적인 퍼포먼스를 통해 한 단계 더 성장한 모습을 보여줄 계획이다.

한편, 여자친구는 7월 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타이틀곡 '열대야(FEVER)'가 포함된일곱 번째 미니앨범 '피버 시즌(FEVER SEASON)'을 발매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